판사님 안녕하세요~ :-)
태터앤컴퍼니의 이미나입니다.

CC 살롱이 자주 개최되네요.  이번 행사는 지난번과는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습니다.
이번주말에 회사에서 팀 워크샵을 가게 되서 참석을 못 할 것 같아요.
아쉽지만 블로그들을 통해서 내용을 간접체험 하겠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번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
Brand Yourself!
TNC Tatter & Company

PR  이미나 (Lee Mee-Na)
Phone     : 02-523-0562
Mobile     : 016-222-9471
엠에스앤 : [EMAIL PROTECTED]
구글토크 : [EMAIL PROTECTED]
You can meet "kkonal" in my blogs :-)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기
▷http://www.kkonal.com
꼬날의 티! 뮤직싸~롱
▷http://kkonal.tistory.com
꼬날의 뮤직싸롱
▷http://blog.naver.com/kkonal

07. 9. 7, JongsoocYoon <[EMAIL PROTECTED]>님이 작성:

> 이번 CC Salon은 아트센터 나비에서 개최하는 페스티벌인 P.Art.y 의 한 행사로 열립니다.
>
> 평소 보기 힘든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 장소 : 남산 드라마 센터,
>
> 시간 : 9월 16일 (일) 오후 2시부터 80분간
>
> 입장 : 무료
>

> 자세한 내용은
> http://www.nabi.or.kr/site/project/2007/party2007/3st/03_artists20.html 에서
>
>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