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 Jongsoo Yoon
  To: cck@creativecommons.or.kr
  Sent: Friday, September 14, 2007 2:43 PM
  Subject: Re: [CCK] 세번째 CC Salon 안내

  이런.. 허리를...
  그래도 계속 조심하셔야겠네요

  13일의 오픈소스 컨퍼런스는 어떤 행사죠?
  기대가 됩니다.

  일요일에 뵙도록 하지요

  그리고 되는대로 홍보좀 부탁드려요
  저번에 알려드린 사이트와
  ccsalon 블로그인 http://ccsalon.tistory.com
  리플렛은 http://bizarre07.com/ccrealmixter.pdf
  에 잘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