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판사님^^

멋진 일을 즐겁게 하는 모습에 감탄합니다.

소개사이트도 잘 보았구요~

피피티도 재밌게 봤어요.

다만 피피티는 화면 설명을 모르니

리얼한 느낌은 역시 현장에서나 느낄 수 있는 것이군요.

감사합니다.

---------[ 받은 메일 내용 ]----------
제목 : [CCK] [대용량메일]Re: Re: 세번째 CC Salon 안내
날짜 : 2007년 9월 18일 화요일, 오후 12시 32분 18초 +0900
보낸이 : "Jongsoo Yoon" <[EMAIL PROTECTED]>
받는이 : cck@creativecommons.or.kr

행사날 왕림하여주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몇분이 파일을 원하셔서,

ppt 화일은 첨부했습니다.

앞부분에 있는 동영상파일과 음악파일은 포함이 안되어있습니다. 음악파일은 링크로 표시해놨어요.

ppt화일중에 있던 cc 소개 플래쉬 파일은

http://www.dotsub.com/films/wannawork_1/index.php?autostart=true&language_setting=ko_768

로 가시면 나와있습니다.

거기에 보면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에 임베디드 할 수 있는 주소가 표시되있습니다.

윤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