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란 남자가 단 한 사람의 여자에 만족하기 위해 치루는 노력이다. -풀 제라르디
 구해서 얻은 사랑은 좋은 것이다. 그러나 구하지 않고 얻은 것은 더욱 좋다. -셰익스피어
 사랑하는 것이 인생이다. 기쁨이 있는 곳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결합이
  받으시는 분께 필요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보내드립니다.
  그렇지 않은경우라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프로그램 타이틀 2100여장과  동영상 타이틀 500여편등의
  인터넷 "최다"의 제품들을 주문받아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쓰시는한 언젠간 필요하실테니 저장하셔서
  이용하시면 편리하십니다.

  . 제타이틀들은 대부분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씩하는 제품들입니다.
  . 인터넷 최다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완벽한 크랙/패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취급하는
  소프트웨어는 최신의 풀버전이며
  1 0 0 %  실행테스트를 마친 제품들입니다.
  통신상에서 가장 양질의 제품이라 자부합니다.

  동영상은 성인용이므로 미성년께는 판매치 않습니다.

  물론 AS 도 충분히 지원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신제품의 목록 들이 필요하시다면
  전화주시면 제 메인 홈페이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마 찾으시는 제품은 거의 다 있을겁니다.
   없더라도 문의주시면 구해드립니다.

  테스트를 마친 제품들이기 때문에 별다른 A/S 사항은 없을
  것입니다. 물론 어떤 경우라도 완벽한 A/S 를 보장해 드립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는 '반드시' 연락주십시오
  꼭! 해결해 드립니다.

  기타업자에게서 실행 안되는 제품을 구입해보신 분들이나,
  설치방법 물어보면 전화끊어버리는^^ 업자나
  호출기로 주문받는 업자에게서 사기당하셔서
  연락도 못해보시고  발만 동동굴러보신 분들,
  비싼값주고 구입한것이 겨우 립버전이나 세어웨어였던  분들,
  이제 답답한 마음을  버리시고 저와 상의하십시오

      ===================[  이용안내  ]==================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아래를 참조하여 전화로 주문주시면됩니다.

   ! . 메일로는 주문받지 않습니다 . !
   ! . 보내드린 메일주소로는 주문주셔도 제가 받지를 못합니다 . !

 전화주신후 물건의 번호와 받으시는분의 주소와 성함,연락처
 입금하시는분의 성함을 말씀주신후 저희가 알려드리는
 계좌로 입금하시면 , 확인후 발송합니다.
 휴일은 쉽니다.. 은행도 배달부도 쉬거든요..

제계좌가 축협이 농협으로 변한것이라서 농협이 아닌 타행입금시에
제 계좌번호만 나오고 제이름이 화면에 안 뜨는 경우가 있읍니다.
이경우 계좌번호만 일치하면 입금하시면 제게로 정확히
입금 됩니다. (농협에서 입금하시는 경우는 상관이 없습니다.)

 핸    드    폰 :  0 ▣ 1 ▣ 1 - 9 ▣ 0 ▣ 2 ▣ 2 - 0 ▣ 6 ▣ 2 ▣ 1
 핸    드    폰 :  0 ▣ 1 ▣ 1 - 9 ▣ 0 ▣ 2 ▣ 2 - 0 ▣ 6 ▣ 2 ▣ 1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끔7시까지도 켭니다)
 간혹 꺼져있는경우 1시간후 연락주시거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1시간 이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저녁일경우 익일오전에 꼭 연락드립니다)

 대부분 ""입금하신 다음날"" 받으십니다. (24시간이내)

 가격은 별도 표시된 제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1만 5천원으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택배비는 5천원별도 . (5만원이상시 택배비무료)
 (한꺼번에  5장 구입시 야동1장 더 선택가능!)

다음과 같은 순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  -  * 최신 업데이트 리스트 * -최근 업된 부분입니다.

 2  -  *  메인리스트  *  - 제 리스트의 전체목록입니다.

       전체목록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O  - 운영체제,Norton(바이러스...)
   W  - 사무용 오피스,워드,전자출판,문자인식(OCR)
   N  - 네트워크,DB관련
   L  - 랭귀지,프로그래밍 툴
   C  - 캐드.건축.기계설계.전자.GIS관련
   S  - 수학,통계관련
   G  - 그래픽 관련(맥스,포토샵,프리미어등,,,)
   T  - 멀티미디어,웹,홈페이지,Photo앨범제작
   J  - 기타(음악,레코딩,해킹,등등)
   E  - 학습,교육용(백과,번역,바둑,특히 상업용도,,,,)
   D  - 의학관련

   X  - 한국의 성인용동영상  (백양, 진주희 등)
   Y  - 일본의 성인용 동영상 ( 가정교사 등)
   Z  - 서양의 성인용 동영상 (백설공주 등..)

   R- 로리타 및 기타 엽기동영상 모음...

  **용량관계로 전체 타이틀의 세세한 설명을 싣지 못한점
  양해 바랍니다. 제가가진 타이틀의 대부분의 제목을 실었읍니다.
  우선 제목으로 찾아보시고, 세세한 설명이 필요하신분들은
  제 임시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임시 홈페이지는

        http://rH3Fh1.dA.rU

        http://rH3Fh1.cE.rO

        http://rH3Fh1.kA.kY

  입니다.

  임시홈페이지 장애시 전화주시면 메인홈페이지를 알려드립니다.
  <전화상으로 필요하신걸 직접 문의하셔도 됩니다.>

  ////////////////////////////////////////////////////////
                5월  업데이트 리스트
  ////////////////////////////////////////////////////////
  * 메인리스트는 업리스트의 다음에 이어집니다.

운영체제,유틸 업데이트 ======================

O-009바▣ MS Windows 2000 Datacenter Server   -2만원
 - 윈도우 2000 계열입니다.

O-011라▣ MS Windows XP Home Edition(한)  -2만원

   확실히 홈에디션 입니다-시작화면에서부터 다름!

O-011마▣ MS Windows XP ADVANCED SERVER -3만원

O-011바▣ MS Windows XP DATACENTER SERVER -3만원

O-054▣ Lindows(린도우)

   Linux 와 Windows를 합했다나요..?
   마이크로와 법정소송까지 벌이는 린도우 입니다.

O-055▣ Microsoft Windows .NET Enterprise Server

 닷넷 엔터프라이즈 서버입니다.       3만원

O-056▣ FINAL DATA for NT AND 9X.ISO

  포맷시킨 데이터까지도 복구해줍니다.

사무용,오피스,OCR관련 업데이트 ======

W-047▣ BYVOICE (바이보이스) professional (한글판)   -2만원

 보이스 to 텍스트 의 탁월한 프로그램
 한글로 말을하면, 컴퓨터를 제어하고 텍스트로 쳐줍니다.
 타자치기 싫으신분들을 위한 희소식!!

W-051▣ FONT CD 2CD       3만원

 씨디두장에 꽉차는 분량의 엄청난 폰트를 모았습니다.
 이름 들어본듯한 건 모두 있습니다.

W-048▣ Crazytalk v2.51 (std+web,txt를 목소리로!)       2만원

 텍스트로 치면 화면상의 주인공(사람 동물)들이 입을벌려 말해줍니다.
 TTS 계열의 재미있는 프로그램, 말하는 주인공의 표정까지 편집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 관련 업데이트 ============

L-004차▣ Borland C++ Builder 6.0 Enterprise Edition Full   -5CD 5만원

 CD1: Main Application (Borland C++ Builder 6 Enterprise Edition)
 CD2: Main Application (Borland C++ Builder 6 Enterprise Edition)
 CD3: Enterprise server: Web Edition, VisiBroker Edition,AppServer Edition.
 CD4: e-Learning - RADical web services for the e-business
 CD5: C++ Builder Companion tools (which contains add-on libs by 3rd party etc).

L-024라▣ Powerbuilder 8   -2만원

L-020사▣ MS Visual Studio .NET 한글  7CD Full  -7만원
    (최고버전  아키텍쳐_ 앤터프라이즈 버전입니다  A_D 아님!)

L-035▣ Compaq Visual Fortran Professional v6.5.0   -2만원

L-036▣ Rational Rose 2001 for win   -2만원

  비주얼 모델링 UML 관련

L-037▣ IDA pro 4.17   -2만원

  인터액티브 디스어셈블러입니다.

L-020아▣ MSDN (JANUARY) 1월  3CD  3만원

네트워크관련 업데이트 ==============

N-029나▣ Borland Kylix Server Developer 2.0 For Linux   -2만원

N-033▣ David 6.6 m    -3만원

  - Unified Messaging Software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시징 네트워크 솔루션 (팩스 이메일등 모든종류의 메시징)

N-034▣ CheckPoint 2000 Enterprise Suite  SP   -3만원

   방화벽 계통에서는 유명한 회사죠.

캐드관련 업데이트 =================

C-144▣ E-CAD Pro (c)AMS      2만원

  작지만 강력하고 간편한 PCB 관련 캐드프로그램입니다.

C-142나▣ AutoDesk Building Mechanical V1.0 for Architectural Desktop -3만원

C-145▣ ARTcam pro v5.104  (C)Delcam     -3만원

C-146▣ TEBIS CAD/CAM v3.1 R11    3만원

    NT sp5/2000  이상에서 실행됩니다.
    1024-1280 모니터 필수.

C-147▣ WaterCAD.v4.5  수(유)량 분석CAD/디자인/모델링관련 CAD   -3만원

C-148▣ GS MESHER V2002 R1 (c) MSC       -5만원

    3만불짜리 독립형 meshing tool 프로그램입니다.

C-109다▣ ArcGIS DeskTop V8.1.2  (c)ESRI   3CD      -6만원

  CD1 - ArcGIS Desktop 8.1.2 for NT/2K/XP
  CD2 - Crystal Decisions Crystal Reports Version 8.5 for ESRI
  CD3 - ArcGIS Digital Books and Sample Maps

C-073라▣ MDT 6.0 한글      -2CD 5만원

C-053나▣ FloorPlan v6.15   3만원

  벽체 설계 관련 툴

C-002마▣ ansys.6.0               10만원

C-003나▣ Ansys Designspace 6.01 TFL.rar                   3만원

   설계자를 위한 유한요소 해석 프로그램

C-019라▣ Autodesk AutoSketch R8      2만원

G-072라▣ avid softimage xsi v2.1 3CD           10만원

 - 소프트이미지 XSI 의 새로운 버전 2.1의 풀버전입니다.

C-109나▣ ArcView v8.1  ESRI      2CD   4만원

       너무나 유명한  데스크탑 GIS & 매핑 소프트웨어

C-076나▣ microstation v8    -5만원

  - 엔지니어링 디자인 솔루션입니다.
    윈xp,98,me,nt4,2000 지원 128램필요

C-092다▣ Rhino V 2.0    -3만원

 - 리노 3D 버전 2 입니다.

C-041다▣ Cimatron (시마트론)  v12      15만원

 확실히 실행되고 ( nc데이타 나옴), 별도로 구입하셔야하는
 포스트 프로세서도 포함,완벽 실행

C-072사▣ Mastercam v9.0   -10만원

C-137▣ Multisim Pro 2001 Electronic WorkBench  -3만원

   -circuit 디자인 툴입니다.

C-138▣ FME suite 2001   -3만원

    여섯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완벽한 데이타 억세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FME/Universal Translator
        FME/Universal Viewer
        FME/Workbench
        FME/Themes for ArcView
        FME/Plug-in Builder API
        FME/Objects API

C-139▣ SilverScreen Solid Modeler v6.92   3만원

  -건축,엔지니어링 관련 캐드 (립이지만 확실실행!)

C-140▣ Surfacer v10.5           3만원

  - Imageware(tm) Surfacer for NT/2K
    강력하고 직관적인 surface creation 툴.

C-141▣ CADIAN 2002(한글) Professional    3만원

 한글캐드 캐디안 2002 입니다.

C-142▣ Autodesk Building Electrical V1.0    3만원

 전기 기사에게 2D 및 3D 생산성 도구를 제공하는 새 건물 시스템 제품.
 전기배선 도면화...

C-143▣ CAD Exceed 6.2   3D (3D 관련 캐드임. x써버아님) -3만원

그래픽관련 업데이트 ================

G-014라▣ Adobe After Effects 5.5 Production Bundle      2만원

  어도비의 멀티미디어-웹 통합솔루션패키지입니다.
  스탠다드 버전보다, 오히려 상위의 프로덕션 번들 버전입니다.

G-091▣ Adobe Atmosphere 1.0

   가상 3D 웹편집 관련

G-034마▣ Corel Draw 9.0 (한글)     -3CD 3만원

 - 누락되었던것 올립니다.

G-021마▣ Adobe Premiere 6      2CD 3만원

G-093▣ Macromedia Extreme 3D v2    2만원

   마크로메디아의 3D 그래픽과  멀티미디어 관련 프로그램

G-092▣ Adobe LiveMotion v2.0    2만원

   어도비의 웹저작관련 프로그램 라이브모션

G-094▣ Corel Knockout 2   2만원

  가장 빠르고 정확한 마스크 테크닉을 보여줍니다.

G-020아▣ Adobe PhotoShop 7.0   -2만원

G-055사▣ Maya Unlimited 4.01 for linux  2만원

S-003다▣ Mathematica v4.1    -2만원

  매스매티카 4.1 입니다.

S-010▣ Origin 6.0

멀티미디어 , 웹 관련 업데이트 ==========

T-002다▣ Adobe Golive v6.0           2만원

   어도비의 웹저작관련 프로그램 고라이브.

T-024마▣ Macromedia Flash MX 6 (수백메가 풀버전!)     3만원

T-056▣ Avid Xpress DV v3           3만원

  강력한 오디오 비디오 DV 편집 툴

T-035바▣ MS Visio Professional 2002  SR1     2만원

T-026라▣ Ulead Vedio studio 5.0 DVD Edition  -2만원

  유리드 비디오 스튜디오입니다.

T-057▣ Swish 2.0  (Flash 툴입니다.)    2만원

기타 관련 업데이트 ==================

J-016▣ MUSICBOX 뮤직박스    -2CD  3만원

J-017▣ LucasFilm Sound Effects Library  (6CD를 2장에 모두 담음!) 2CD   -3만원

 방대한 분량의 사운드 효과 소스 디스크입니다.

J-018▣ Native instruments Reactor v3.2   -2만원
       세계적인 사운드 신디사이징 소프트웨어

J-034라▣ Nero 5.5.7.8

J-003나▣  Cakewalk Home Studio 2002 10.0.2  -2만원

교육, 레저, 학습용 관련 업데이트 ================

E-001나▣ Microsoft Autoroute 2002 Europe 2CD  -3만원
   지도관련입니다. 유럽여행하실분은 필수라네요.

E-110▣ SYSTRAN Professional PREMIUM 번역프로그램  -2만원

 세계적인 번역프로그램.
 영,독,이,불,스 언어를 상호번역 해줍니다.
 전공자님들 독어 원문을 영어로 전환한후 영한번역
 프로그램으로 번역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E-066▣ Bonito RadioCom 5.1

 햄장비(라디오)를 컴퓨터에서 통제하는 무선(햄)관련 프로그램

E-286▣ MyBible 301 (성경전서입니다 )

============ 성인 동영상 타이틀 입니다. ====================

엽기, 특이한 동영상 관련업데이트

R-006▣  로리타 0401 동남아,서양
  페르즈 - 어린 서양 소녀입니다.
  동남아 15세 - 고것참 무지 시끄럽군여..일본넘이 한마디하면
           여러마디 합니다.

R-007▣  로리타 0402 빅키,화장실
    vicky-anal  이번엔 짧게 머리자르고 합니다.. 후장에..
                들어가는게 용하군여..
    화장실의 소녀  - 화장실 의 서양 학생들...

R-008▣  로리타 0403 중학생,스트립셀카
    중학생  일본 중학생 로리타 입니다. 중2정도?
           일단 물고 시작해서 나중에 묶어놓고 면도에 아날까지....
           첨엔 교복 치마만 들추고 해버리는 군요..^^좋습니다.
    스트립셀카
           자기 남자친구앞에서 멋지게 스트립하는 서양 소녀..

Z-2011▣ SM모음CD 0401
 Woman gets a torture
   경이적인 여자군요..
   촛농 떨어뜨리기, 말채찍으로 때리기,빨래집게로 거기^^ 물리기
   바늘로 찌르기,막대기로 쑤시기.... 그러면서 소리를 지릅니다..우~

 RigEast
   하녀들을 모아놓고 벌을 주는 이야기입니다. 체벌실에서
   의자와 기둥에 정말로 때려서 피멍이 들때까지 때리는 군요.

Z-2012▣ SM모음CD 0402

 Emsis
   남자를 형틀에 묶고 채찍으로 패고..음 거기에 빨래집게를..
   심한 패티쉬는 아니지만 볼만하네요.
 spanking pedding and caned
   우리말로는 폭력가정 쯤 해야겠네요.. ^^
   무릎에 올려놓고 볼기를 때리는 장면 이 많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매로 다양하게 패는군요..

한국 동영상 업데이트

X-055▣  모델몰카 , 가면맨(삐에로)
 모델몰카-
 꽤 알려진 모델이랍니다. 속칭 P양이죠..
 깜깜한데서, 밝은데서.. 애인과 하는군요.
 스탠드 쓰러지고.. 난리납니다.. ^^
 가면맨(삐에로)
 남자가 가면을쓰고 여자와 합니다...잘찍었네요.

X-056▣  다방레지/술병넣기/방배동몰카
  다방레지 -
  배달온 다방레지를 얼마받냐고 꼬셔서...
  결국 싼값에 찍어버리는 무서운 너미 나옵니다.
  가련한 레지...
  약간 멀리서 잡은 셀카입니다. 중간에
  술병으로 쑤시는군여. ^^
  + 방배동 모텔 몰카(1시간)

DIVX 동양 업데이트

Y-140▣ 원조교제(그룹)
 3명의 소녀들과 동시에 한 침대에서 원조교제를 하는 넘!
 정말 죽이고 싶게 부럽군여... 셀프카메라 입니다.

Y-141▣ 성고문
 등장인물- 개목걸이,촛농,붓,컵,혹달린 인조물건^^,커다란진동기
           묶는 의자.
 컵에 뭘 모을까요..? ^^

Y-142▣ Big Boob Whores
 "큰 젖팅이의 타락한 여자 ^^ " 시리즈 1 입니다.
 사무라이에서 제작한 겁니다. 묘하게 귀여운
 세명의 가슴큰 여자를 차례로 따먹는 겁니다. ^^
 가슴큰 여자는 웃음이 헤프다던데 과연 그렇군요..

Y-143▣ 주부
  제목없음. 주부들을 상대로 인터뷰한뒤에 따먹는
  아주 특이한 것들이네요. 사무라이 제작.
  젊은것들과는 다른 색다름이 있습니다.^^

Y-144▣ 미녀 BIJIN (모자이크)
 참신한 학원물입니다. 학교종이 울리면서 시작하는데
 귀여운 교복의 주인공이 학교성적때문에 고민을 받습니다. 그래서
 특훈을  받는데.. 양호실, 체육관, 재시험장에서까지.. 맹렬한^^ 특훈을
 받습니다. 에리카 키리시마..아주 귀엽슴다.

Y-145▣ 약속 (모자이크)
 아즈미카와시아의 약속 입니다.
 아주 예술적인..

Y-146▣ Fuck time!
 나나세 키타하라의 fuck time 입니다 앞부분에 멋진 간호사의
 스트립이 보이는 군요..북소리에 맞춰 옷을 벗어재낍니다.

Y-147▣ 3 Days Sex
 잔잔한 음악이 흐르면서..젖꼭지에 꿀을 뿌리는 장면으로 시작하네요
 두남자가 마주 식사를 하는데 식탁밑에 여자가 두남자의 물건을
 아주 잘근잘근... ^^ 밥이 넘어갈까요..?  아주 죽여줍니다.
 메인스토리는 여자의 세라복의 딸이 엮어 갑니다..
 <영문자막>

Y-148▣ 아케히꼬
 검정모자의 울트라 청순가련소녀가 파도치는 바다를 걸은뒤
 흔들의자에 앉아 창밖의 바다를 봅니다. 그리고.....
 ... 자위를 하네요^^?
 배우가 죽여줍니다.

Y-149▣ 美肉のしたたり
 아름다운 육체의 물방울 이라네요..?
 산등성이의 오토바이위에서 자위하던 여자를 남자가 덮칩니다.
 이어 집에서도.... 수준급의 미녀네요...

Y-150▣ Real Fuckin Deal
  남자놈이 소파에서 여고생을 꼬십니다. 이어침대에서 일을 벌이는데
  여고생.. 죽여줍니다.!!! 히토미 유끼라네요.. 이어서 체육복을 입고
  학교에간 소녀.. 체육교사와 얘기를 나누고 ..(뭔가 찔리는듯)
  운동구실에서 일을 벌입니다.. 뜀틀걸쳐뒤치기(?)가 압권입니다..
  이 지지배 정말 죽여주는 군요.

Y-151▣ 전국 성인 여배우 기능대회
 일본내의 행사인가 봅니다.
 체육관에 모인 성인배우들이 모두 벗은채로 일을 벌이는 겁니다.
 수십명이 바글바글하며 해대는데 머리가 복잡할 지경입니다.
 정발 보기드문 필름이네요..  다벗고 권투글러브만 낀 모습들이
 아주 섹시합니다.

Y-152▣ 미니스커트 클럽 9 (모자이크)
 아주 특이한 장소와 특이한 것들이 나오는군요.
 간호사가 세면대 위에서 소변보는 장면과 천정에 매달린 남자를
 빨간 속옷의 여자가 아주 테크니컬하게 덮치는 장면이 아주
 좋습니다. 나오는 아가씨 모두 이쁩니다.

Y-153▣ 근친상간 V1   모자이크
 샤워하는 아들놈의 몸을 보던 부인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잠시후 잡지를 보며 자위를 하는 아들을 본 부인은 마침내
 그 고민을 해결해 주는데.....

Y-154▣ Nurse Go!Go ( 아자! 간호원 ) 모자이크
 무쟈게 귀여운 간호사가 나옵니다. 아주 엽기적이구요.
 환자에게, 의사에게, 병원곳곳에서 당하는 우리의
 귀여운 간호사!! 엄청 귀엽습니다. 미노리 아오이라는군요.
 모자이크지만 강추할만 합니다. 간호사 옷 자르기, 뒤가 터진
 간호사복까지 나옵니다.

Y-155▣ 愛蓮花  모자이크
 꽃을 고르는 아가씨를 유심히 보던 중년남자 사람을 시켜서
 여자를 납치하고 .. 강간을 합니다. 약까지 써가면서요..
 묶어놓기도하구 입에 공을 물리기도 하면서 서서히
 노예로 만들어 갑니다.

Y-156▣ 소구미애 2 -
 이번엔 꽃무늬 원피스의 소녀군요.

Y-157▣ Asian Sex Retreat
 사무라이의 명작이죠. 온천과 열차 자동차 에서 가리지 않고
 해대는.. 중간의 정력센 노인네도 관람 포인트 입니다.
 특히 후장에 관심을 보이는...

Y-158▣ 엘레베이터걸
 예전 서비스에 일부 소개 되었죠..?
 엘레베이터에 같인 엘레베이터 걸과 손님... 걸은 사명을
 잊지 않고 올려보내 주는 군요.
 역시 끝까지 레이스 장갑을 벗지않는 직업에 대한 사명감을
 보여줍니다.

Y-159▣ 여교사의 성교육
 생물을 가르쳐주던 교사.. 칠판에 쓰는것 만으로 알아듣지
 못하자 친절하게 옷을 벗으면서 알려줍니다. 손가락으로 일일이
 찍어가면서요.. 교무실에선 동료 교사의 마음을 달래주고
 친절하게 가정방문해서까지  알려주는 희생적인 여교사군요...^^

Y-160▣ 간호사의 사생활
 간호사의 사생활 입니다. 줄자로 남자물건을 재기도하고
 의료기구 설명을 하기도 합니다. 화질이 별로 좋지 않군요..

Y-161▣ 輪縛餌食
 회사원들이 OL 을 납치해서 ... 침대에 묶고 덥치는데
 후장에 대단한 집착을 보입니다... 오호..
 모자이크가 거의 지워졌습니다. 참신한 OL 물

Y-162▣ 스파키
 유명한 스파키 입니다. 나가세 가 나오는..
 인터뷰하면서 투명한 인조물건 앞에서 해맑세 웃네요^^
 시키는데로 다하는 우리의 미소녀.. 으휴~ 귀여운것..

Y-163▣ Nasty Asian Nurses
 간호원 무비의 수작!!
 수술실에서 벌이는 더블 그룹신도 괜찮구요 여의사가 정액샘플을
 직접채취(?) 하는 부분도 좋습니다. 의사와 병원옥상에서 몰래 벌이는
 장면등  병원류 무비의 모든것을 보여주는 우수작.

Y-164▣ SleazyBaby (Divx)
  남자셋이있는 사무실에 파란야구모자를 쓴 아가씨가 찾아옵니다.
  즉석배우로 캐스팅하는듯이 사기를 치면서.. 눈가려놓고
  바로 달려듭니다. 끝부분의 묶인여자가 오줌싸는 장면도.....

Y-165▣ 소인 (Divx)
 미녀-샤워하고 화장을 마친미녀.. 남자둘에의해 방에 끌려들어가서
 엄청당하는군요.. 밧줄로 꽁꽁묶인다음 젖꼭지에 빨래집게까지
 물린채로.... 흐미~  SM도 볼만하군요.

Y-166▣ Sex Starved Sluts 1 (Divx)
 제목대로 색에 굶주린 두여자가 차례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론 두번째가 땡기는 군요... 묘하게 귀엽네요..
 2편은 리스트앞쪽에 있습니다.

Y-167▣ 내츄럴 (Divx) (모자이크)
 pure crystal heart and covered with semen body
 탤런트 급의 아즈미 카와시마가 나오는 영화죠. 잠복근무중인
 형사와 연애하는 내용입니다. 이쁘네요..

Y-168▣ 臺姐 (Divx)
 좋습니다. 특이한장면이 많네요.
 다다미 깔린 우동집에서 서비스로 주방장이 해주는 장면과
 터키탕에서 남자가 여자를 안마해주는 장면이 재미있습니다.

Y-2501▣ PINKY (핑키)  2CD
 깨물어주고 싶은 미소녀 모찌다 료꼬가 출연한 끝내주는...
 한마디로.. !!  무지하게 귀엽습니다. 신애라 비슈무레하게..
 해맑은 얼굴로 별일 다합니다. 테크닉도 귀엽게 끝내주죠.
 앞뒤로 두남자 동시에 하기. 무성한 털 면도하기.
 소변보기 등등... 그것 마저 귀엽게 합니다. ^^ 초강추!

서양 동영상 업데이트

Z-171▣ hawaii
 이국적이고 환상적인 해변의 정사.. 올여름의 꿈을
 미리보세요.. 꽤나 유명했던..

Z-172▣  sperem overdose
 샐러드 위에 정액을 뿌려먹는 미녀들... 정액파티입니다.
 같이먹고 나눠먹고 핥아먹고.. 등등... 마구 삼켜댑니다.

Z-173▣  Sex In The Second Real
 부두의 무당이 나오네여....

Z-174▣  Down The Hatch V6
 다운더 해치 시리즈의 6편입니다.

Z-175▣ A Woman Scorned (DivX)
 비비드 제작, 최조실에서 두형사에게 최조받는 남자...
 그의 기억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그룹 하드코어...
 확실하죠. 제목대로면 꼴린뇬..^^

Z-176▣ Marionnette (DivX)
 내용이 기발합니다. 응응응 공연을 보던 노인이 파는
 무대장치가 된 조그만상자 .. 쳐다보면 그 안의 인형이
 살아서 움직입니다. .....  기타등등 정말 환상적인 프랑스 영화
 안보시면 후회합니다. 중간의 발레리나는 .. 정말 예술이죠...

Z-177▣ Dirty Club (DivX)
 한 술집의 바텐에서 벌어지는...

Z-178▣ Reife Damen, junge Manner (DivX)
 영어로는 mature lady & young man 입니다. (헉헉``)
 나이든 여자와 젊은 남자들의 그룹신입니다.
 참 나이만큼 진하게 하는군여.

Z-179▣ Dirty Young Girls (DivX)
 정말 젊은 영화군여.. 저택에서 영맨과 영우먼들이
 펼치는 장면들인데요. miko lee 라는 동양인여자가
 나오는데... 국적이 수상하군여...이여자가 다른 남녀 하는 곳에
 침발라 줍니다...^^

Z-180▣ Barely Legal 5 (DivX) 허슬러제작
 탁월한 모델들이 나오는 컨튜리풍의 깔끔한 겁니다.
 유명한 허슬러에서 제작해서 그런지. 참 땡기는 군요
 한번쯤 꿈꿀만한 장면이 종종 나옵니다.
 트랙터위의 카우보이모자 쓴 여자가 하는 부분이 아주 섹쉬합니다.

Z-181▣ Maximum Perversum (DivX)
 지나와일드가 출연한 겁니다.
 네명의 남자가 모여 성인물을 만들면서 시작합니다.
 털깎는 장면과 후장에 손을 모두 집어넣는 장면이 특이합니다.
 역시 지나와일드 군요..

Z-182▣ 스타킹 레즈비언(Lesbian Pantyhose) (DivX)
 여러 레즈 커플들이 나옵니다. 특히 스타킹이 멋진..^^
 책을 읽다가 옆에서 책을 고르는 여자의 치마속으로 손을 슬며시
 넣습니다. ^^ 허~  중반의 쌍둥이 같은 스타킹미녀들이 하는
 부분이 아주 죽여줍니다.

Z-183▣ Los schluck runter (DivX)
 멀 떨어뜨린다는건지.... 음.. 정액파티로군요..
 모두 입으로 받아 먹습니다. 한넘이든 여러넘이든.. ^^
 여자를 둘러싸서 시작함다. 마구 삼켜댑니다..

Z-184▣ Operation Sex Siege (DivX)
 특명 어쩌구 하더니 군함까지 나옵니다. 물론 그위에서도
 일을 벌이는 군요.. 첩보물 비슷한 겁니다.
 스케일이 괜찮군요.

Z-185▣ 섹 스 샷 (Sexshot) (DivX)
 프라이비트 특유의 고급스런 분위기가 나오는군요
 역시 미녀.. 중간의 그네타기 장면도 좋구여
 아주 양호합니다. 역시 빗속에서 하는장면이 백미군여.

Z-186▣ Lusty Teens 3 (DivX)
 10대 소녀들 모음집입니다. 중간에 진짜 로리타도 살짝 보이는 군요..

Z-187▣ She is my little fortune nookie (DivX)
 1973년의 베트남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쟁영화군요
 베트남의 술집과 막사를 오가며 펼쳐집니다.
 물론 동양미녀들도 나옵니다. ^^

Z-188▣ Babysitter 4 episode (DivX)
 4가지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10대 분위기의 소녀들.. 애보는 소녀,거리의 소녀, 집보는소녀등
 색다른 맛을 주는 겁니다. 정말 어린소녀들 같습니다.
 나이가 어리니 분위기가 아주 독특하네요.

Z-189▣ dirty little sex brats 1 (Divx)
 골때리는 군요.. 화장실에서부터 벌어지는 엽기 퍼레이드..
 여자가 물건차구 남자거시기를 쑤셔대구.. 나오는 애들 정말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군요.. 아주 화끈한 영상입니다.

Z-190▣ 드림퀘스트 Dream Quest (Divx)
 안경쓴미녀의 침실에 나타난 두 이상한 요정.. 그녀를 중세 마법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기사와 마법사 , 괴물들이 나오는 아주 잘된 영화네요
 좋습니다.^^

Z-191▣ 좀비의 복수 Revenge of the Gangbang Zombies (Divx)
 약간 코믹한.. 좀비영화죠.. 다큐멘터리를 보듯이 흑백으로 시작합니다.
 UFO 가 안에서 일을 벌이고, 외계인도 출현하고. 좀비들이 다시 살아나서
 나오기도하는 야릇한 영화네요.. ^^

Z-192▣ Teeny Exzesse (Divx)
 아주 훌룡한 영홥니다.. 양복입은 중년의 아저씨가. 10대 소녀들을 눕혀놓고
 면도를 해주고.. 놀아줍니다.. 화질좋고 애들 정말 어리고 귀엽군요..
 10대들의 백서!!

Z-193▣ Scarlet Fantasy (DivX)
 비비드사의 1990년 제작 고전입니다.

Z-2507▣ The Best Of Brianna Banks  2CD (DivX)
 브라이아나 뱅크의 걸작모음집입니다. 외국 매니아들의 사랑을받는..
 여러편의 엑기스만 모인.. 싫증안나는 겁니다.
 음 - 대단하군여.

Z-2508▣ Ultimate Guide To Anal Sex For Woman  2CD (DivX)
 이미 1장 짜리로 소개된 아날의 걸작 얼티밋가이드투 아날의
 2장짜리 풀버전입니다. 정말 걸작이죠

Z-2509▣ Gold Bitches I  2CD (DivX)
 프라이비트사에서 야심차게 기획했던 골드비치 1탄 2장 입니다.
 영어가 짧아서 내용은 모르겠지만 죽여준다는 건 알겠군요.
 아주 멋집니다. 주로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초미녀들의 쇼!!

Z-2510▣ Superfuckers 11  2CD (DivX)
  여러명의 미녀들이 인터뷰를 하고 현장으로 투입됩니다.
  각각의 현장마다 에피소드들이 있군요..각각의 장소에서
  최대한으로 섹쉬하게 일을 벌이는군요...정말 슈퍼신인들..

Z-2511▣ Junge Debutantinnen 13 2CD (DivX)
 13명의 젊은 신인들이 오디션을 통해 데뷔하는 실황을
 모아놓은 기획작품입니다. 모두들 풋풋하군요 그룹, 아날 등
 여러가지로 데뷔하는 군요

Z-2512▣ Best of Dru Berrymore  2CD (DivX)
 정말 드류베리모어인지..?^^
 화려한 대작입니다.멋진 해변별장에서 그물 원피스를 입고 시작하는군요
 리무진카섹, 포르쉐카섹 등.. 면도장면등.
 아주 괜찮은 거죠.

Z-2513▣ Pure Anal 2CD
 프라이비트사가제작한  아날의 수작입니다.
 정말 무던히도 쑤셔대는 군여~

Z-2514▣ Castings 31 (divx)
 프라이비트사의 생생한 캐스팅 기록.
 기획품입니다.  신인들치고는 너무 거칠게 진하게
 해대는 군요. 인터뷰에 이어지는 놀라운 베드신들!!

  ////////////////////////////////////////////////////////
                     메 인 리 스 트
  ////////////////////////////////////////////////////////

  * 많은 용량관계로 제목위주로 실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 임시홈페이지 참조하시고 홈피 장애시엔 연락주십시오
  * 물론 직접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oooooooooooooooo 운영체제, 바이러스,노턴... ooooooooooooooooooo

O-001다▣ BeOS  5.0              3만원

O-002▣ Exceed(엑시드) 6.2    (c)  Hummingbird  (정품풀)

O-002나▣   EXCEED 7.0       2만원

O-003▣     영문 MS Windows 98

O-003나▣  영문 MS window98 SE

O-004▣   한글 MS  WINDOWS 98 정식   (일본,중국 모두동일)

O-004나▣ 한글 MS  WINDOWS 98 Second Edition (FULL)

O-005▣    중문 MS Windows 98     2만원

O-006▣    일어판 MS Windows 98   2만원

O-006나▣ 일어판 MS Windows 98 SE   -2만원

O-006다▣ 일어판 MS Windows ME      -2만원

O-006라▣  일어판 MS Windows 2000 Professional   2만원

O-007나▣ 한글 MS 윈도우 98 SE(최종-Build 2222 )용

O-008▣     MS 한글 Windows ME  (정식버젼)

O-008나▣ MS 한글 Windows ME  (업그레이드버전)

O-009▣    MS 한글 Windows 2000 Professional   (2cd 정식풀) -3만원

O-009나▣ MS 한글 Windows 2000 advanced server(정식풀2CD)-4만원

O-009다▣ MS 한글 Windows 2000 Server 정식 (3월7일자)   -4만원

O-009라▣  MS 한글 Windows 2000 Wow (정식버전입니다)  -5만원

O-009마▣  Ms  영문 Windows 2000 server  SP2 C/E

O-009바▣ MS Windows 2000 Datacenter Server   -2만원

O-010▣   Windows 2000 시리즈 정식 출시버젼 모음 (영문) -6만원

O-010나▣  MS 영문 Windows 2000 - MSDN장 (Pro,server,A-server)

O-011▣ MS Windows XP Pro   한글판                  2만원

O-011나▣  Ms Windows XP PlusPack

O-011다▣  MS Windows Xp WOW (한글)2.0      2만원

[...]

O-013▣     MS 영문 Windows NT 4.0 Server

O-013나▣  MS 영문 Windows NT 4.0 Workstation

O-014▣     MS 한글 Windows NT v4.0 Server

O-014나▣  MS 한글 Windows NT v4.0 Workstation

O-015▣     RedHat Linux/Intel 5.2 [Apollo]

O-017▣     Solaris 7.0 for x86

O-017나▣    Solaris 8.0      -6CD(정품풀버전)  7만원

O-018▣  OS/2 WARP 4.0

O-019▣  IBM PC DOS 2000

O-020▣   Slack Ware 3.6  리눅스관련      3만원

보안 바이러스,노턴==================================================

O-040▣  McAfee  UTILITIES DELUXE 2000     2만원

O-040나▣ Mcafee utility 400 for win9x

O-041▣  McAfee Office Suite V1.06   (400mb-풀버전)        2만원

O-042▣  Norton 2000 Corporate Edition 2.0

O-043나▣  Norton AntiVirus for WinNT Server,  Norton AntiVirus for Win95/98

O-043다▣  한글 Norton AntiVirus 2001 (win9x/nt/2000)

O-043라▣  한글 Norton AntiVirus 2002

O-044나▣  Norton Ghost 2001 (한글)

O-044다▣  Norton Ghost 2002  (한글)- XP가능

O-044라▣  Norton Ghost   Coprate Edision (기업용) v7.5

O-045나▣  Norton Utility 2001 (한글)

O-045다▣  Norton Utilities 2002 (한글)

O-046▣  Symantec Norton System Work2000

O-046나▣ Norton System Works 2001

O-046다▣ Norton SystemWorks 2002

O-046라▣ Norton System Works 2002  (한글)

O-047▣    PC Anywhere V8.0 한글

O-047나▣ pc Anywhere v9 coperate Edition

O-047다▣ Pc Anywhere 9.0 한글

O-047라▣ PC Anywhere v10

O-047마▣ Norton PcAnyWhere v10 (한글)

O-047바▣ Symantec Norton PC Anywhere 10.5 Corp.Edision(회사용)

O-048▣    Norton Internet Security Family Edition 3.0

O-048나▣ Norton Internet Security 2002 (한글)

O-049▣    Partition Magic 6

O-049나▣ Partition Magic Mulitlanguage v7.0

O-049다▣ Partition Magic  v7.0(한글판)

O-050▣    CD SPACE 4.0

O-051▣ Symantec Winfax Pro 10.2

O-052▣  Disk Keeper 7.0  (영문)

O-053▣ Drive Image 5.0 Multilanguage

O-054▣ Lindows(린도우)

O-056▣ FINAL DATA for NT AND 9X.ISO

wwwwwwwwwww 사무용 오피스,워드,전자출판,문자인식(OCR)  wwwwwwwwww

W-001나▣  Adobe 영문 page Maker 6.5 plus     2cd    3만원

W-001다▣  Adobe 한글 PageMaker V6.5        2만원

W-001라▣ Adobe 영문 PageMaker 7.0            2CD   3만원

W-050▣   Adobe InDesign 2.0  (인디자인)       2만원

W-002▣    Adobe Type Manager Deluxe V4.0

S-010>▣ Origin 6.0   액셀과 연동  그래프등을 쉽게..    -2만원

W-003▣    MS Office 97 Professional  한글        2CD   3만원

W-003나▣ MS Office 97 Small Buniess Edition 한글

W-003다▣ Ms office 97  영문

W-003라▣ MS Office 97 Devoloper Edition

W-003마▣ MS Office 97 일어판    2만원

W-003바▣ MS OFFICE 97 중문     2만원

W-003사▣ MS office 2000 Developer Edition

W-003아▣ MS Office 2000 Premium (영문) -1CD (메인장)   2만원

W-003자▣ MS 한글 오피스2000 프리미엄  (정품카피본)        6CD  7만원

W-003차▣  MS 영문 오피스 XP(2002) 프로페셔널     -3CD 5만원

W-003차-임시a▣             MS Office XP Proofing Tools    각 1만5천원

W-003차-임시b▣             MS Personal Portfolio 2002

W-003차-임시c▣             MS Publisher 2002 XP

W-003차-임시d▣             MS Office XP Language Pack

W-003카▣  MS 한글 오피스 XP(2002) 프로페셔널     -2CD 3만원

W-003타▣ MS  Office XP  Developer Edition               -3CD 5만원

W-004▣     MS Outlook 2000 Developer Edition

W-004나▣  MS Outlook 2002  영문

W-005▣     MS Project 2000 (한글)

W-005나▣  MS Project 2000 with Integrated SRI C/E  (영)

W-007▣     한컴홈 97 2CD   3만원

W-007나▣  한컴오피스97

W-008▣     워디안         2만원

W-008나▣   한글 815

W-008다▣   한글 97 기능강화판

W-008라▣    한글 2002    2만원

W-008마▣    한글플러스 PDF 5.0            2cd    3만원

W-009나▣ 훈민정음 오피스 2000     2 cd 3만원

E-207▣  어린이 훈민정음 3.0    -최신의 3.0버전입니다!

W-010나▣ Quark Xpress V4.1  2만원

W-010다▣ Quark Xpress V5.01( 2001년 신버젼-IBM용!) 3만원

서체========================================================

W-030▣     폰트 모음집  2만원

W-031▣     출판용 프로그램 모음 및 폰트 모음

W-032▣      윤서체( IBM용)     2만원

W-033▣      네스터 토탈 서체모음     2만원

W-034▣     묵향 폰트 V2.5

W-051▣ FONT CD 2CD       3만원

W-035▣     문방사우 V3.2

W-036▣     쌍용 Super Reader플러스

W-037▣     Hi-Art 글눈 98 [전문가버전]

W-038▣    아르미 4.0

W-038나▣ 아르미 5.0 (제것은 수십만원짜리 전문가용임다!)    2만원

W-038다▣ 아르미 6.0        -최고의 한글 문자인식(OCR)프로그램      2만원

W-039▣     OMNI Page Professional 9.0  영문 문자인식 OCR의 세계 최고봉   2만원

W-039나▣ Scansoft OmniPage Pro v11.0   2만원

W-040▣     한글 배너방  -! 버전이 너무낮아요!-보류!

W-041▣     다빈치 V1.1

W-042▣     The print shop Press Writer

W-043▣     Corel print Office 3.1 (599M,정식풀)         2만원

W-044▣     Recognita Plus V3.2 [for Win95/NT] (OCR) SOFTWARE   3만원

W-045▣      Dragon NaturallySpeaking Personal

W-045나▣  Dragon Naturally Speaking Pro 6             2만원

W-046▣ ViaVoice (비아 보이스) 2000 (IBM)           2만원

[...]

nnnnnnnnnnnnnnnnnnn  네트워크관련  nnnnnnnnnnnnnnnnnnnnnnn

N-001▣  Novell NetWare 5.0   네트워크 /운영체제    2CD    4만원

N-001나▣  Novell NetWare 6.0                3만원

N-002다▣  OPENSTEP 4.2 for Win NT

N-003▣  Rhapsody (랩소디)DR2 for x86 3만원

N-003나▣ Rhapsody DR2 YellowBox for WinNT/x86   3만원

N-004▣  SCO UNIX  V5.04        2CD    4만원

N-005▣ 한글  Lotus Notes 4.5K(무한유저용)    2만원

N-005나▣  Lotus Domino R5.05 Enterprise Server   2만원

N-005다▣  LOTUS Domino Enterprise V507             3만원

N-006▣  Lotus Smart Suite ME v9.5        2만원

N-006나>LOTUS smartsuite 2000           3만원

N-007▣   Micrografx Network charter pro v3.0.116

N-008▣    MS Back Office Server v4.0 [For NT]   6CD   5만원

N-008나▣ MS Back Office Server 2000   -5CD    5만원

N-028▣    MS Small Business Server 2000    -4CD   4만원

N-009나▣ MS Exchange Server 2000        2만원

N-010▣    MS Site Server v3.0  (전자상거래등)

N-011나▣ MS 영문 SQL Server 2000 Enterprise Edition   2만원

N-011다▣ MS 한글 SQL Server 2000 Personal Edition    2만원

N-011라▣ MS 한글 SQL Server 2000 Enterprise Edition  2만원

N-012▣    MS System Management Server v2.0 Corporate Edition

N-029▣     MS SHAREPOINT portal server 2001      2만원

N-014▣    Oracle 8.0.5 for LINUX   standard

N-014나▣ Oracle 8.05 Enterprise  Edition

N-014다▣ Oracle 8i Enterprise Edition 8.15 for NT

N-014라▣ Oracle Personal Edition 8.17 for Win2000  2만원

N-030▣    ORACLE 2000    -3만원

N-015▣    Oracle application sever 4.07

N-015나▣ Oracle 9i application server V1.0.2.2.1 for WIN NT_2000  3CD  5만원

N-016▣    Oracle Designer 2000(한글)  R1.3.2

N-016나▣ Oracle Developer 2000  R2 [for windows95/98/NT]        2만원

N-017▣    Oracle Enterprise Manager  Production Version 1.6.0   3cd 5만원

N-017나▣ Oracle E.M. With Diagnostics Pack

N-017다▣ Oracle E.M .With Tuning Pack

N-018▣   Oracle V8.0 Solution

N-019▣   Oracle v8.0.4 Client [For WinNT/95]

N-019나▣ Oracle V8.0.4 Server [For NT]

N-020▣  Oracle Video Server (OVS) [for NT]

N-021▣  ARserve IT Advanced Edition v6.61 NT

N-022▣  NetShield Security Suite Corporate v4.0.3

N-023▣  MAXIMIZER Enterprise 5.0

N-024▣ Seagate DMS (Desk top Management Suite)   v3.01a

N-025▣  WRQ Reflections Network Suite v6.7 [Win95/NT] 2만원

N-026▣   Eudora Pro Comm Center v4.0 [for Win95]

N-027▣  EASY DB 1.5

N-029▣  Borland Kylix Server Developer 1.0 For Linux                2cd   5만원

N-029나▣ Borland Kylix Server Developer 2.0 For Linux   -2만원

N-031▣  Suse Linux eMail Server 2          5만원

N-033▣ David 6.6 m    -3만원

ppppppppppppppppp  랭귀지,프로그래밍 툴  pppppppppppppppppp

L-001▣  Borland C++ 5.0 Developement SUITE(2CD,정식)        2CD  3만원

L-003▣  Borland Interbase 5.0 working release

L-004사▣  Borland J Builder V5.0 Enterprise Edition     3만원

L-004아▣  Borland C++ Builder V5.0 Enterprise Edition       3만원

L-004자▣  J builder 6 Enterprise - 3만원

L-004차▣ Borland C++ Builder 6.0 Enterprise Edition Full   -5CD 5만원

L-005▣  Borland Visual D base 7 Professional (정식풀-255메가)

[...]

L-006나▣  Delphi V5.0 (델파이 5.0)  Enterprise Suite  (c) Borland  -2만원

L-006다▣  Borland Delphi V6.0(델파이 6)Enterprise Suite (2CD정식풀)-3만원

L-007▣  Digital Visual Fortran(포트란) V 5.0

L-008▣  Digital Visual Fortran v6.0  Professional

L-009▣  FileMaker Pro 4.0 (DB관련)         (c)Claris

L-010마▣    IBM VisualAge For Java 3.5 Enterprise Edition (forWin)  3만원

L-011▣  Informix Data Director 3.0 For Visual Basic

L-012다▣  InstallShield(인스톨 쉴드) Pro- SE 6.30 ( 2000보다 신버전임! )      -2만원

L-012라▣  InstallShield Developer 7.0 Final                 -3만원

L-013▣  JAVA SAFE V1.0 ( PDF 메뉴얼 포함)

L-014▣  Java Studio 1.0 [for WinNT/95]

L-015▣  MS Fortran (포트란)PowerStation 4 professional Edition

L-016▣  MS  한글 Visual Basic V5.01 Enterprise Edition

L-016나▣ MS 한글 VISUAL BASIC 6.0      -Enterprise editon-        4cd  4만원

L-017▣  Mastering MS visual Basis 6 Development

L-018▣  MS VISUAL C++6.0   독립버젼(정식버젼)    4CD   5만원

L-019▣  MS VISUAL J++ 6.0  -Enterprise editon-

L-020나▣  MS 영문 Visual Studio v6.0 Enterprise  Edition      6CD    6만원

L-020다▣ MS 한글 Visual Studio v6.0 Enterprise  Edition         5CD  6만원

L-020라▣  MS Visual Studio 6.0 Service Pack 1 (한/영)

L-020마▣  Visual Studio 6.0 NET Enterprise Architect                    7CD 7만원

L-020바▣ MS 영문 MSDN (October 2001)             3cd  3만원

L-020사▣ MS Visual Studio .NET 한글  7CD Full  -7만원

L-020아▣ MSDN (JANUARY) 1월  3CD  3만원

L-021▣  VBX 모음

L-022▣  OCX 모음

L-023▣  OCX 모음 II    2만원

L-024▣  PowerBuilder V6.0  Enterprise Edition   (c)sybase     6cd      5만원

L-024나▣  PowerBuilder V6.5  Enterprise  Edition   (c)sybase  5CD     5만원

L-024다▣  PowerBuilder(파워빌더) 7.0 (c)sybase 3CD  4만원

L-024라▣ Powerbuilder 8   -2만원 (메인장1cd)

L-025다▣  Crystal Report 8.5  Developer Edition   2만원

L-025라▣ Crystal Reports Professional 8.5           2만원

L-026▣  RoboHELP Office v6

L-027▣  RoboHELP Office Edition v7        2만원

L-028▣  WATCOM C/C++ v11    3만원

L-029▣  Code Warrior Pro 4

L-030▣  Lab windows 5.01 (정식)     4만원

L-031▣     KEILL 8051 compiler (5.1)   3만원

L-031나▣  KEIL  8051  V 6.14              5만원

C-068▣   Test stand 1.0  (캐드쪽에 있읍니다)

T-032나▣  Visual Cafe v3.0    -2만원

T-033다▣  Visual Cafe V4.0 Expert Edition   2만원

T-033라▣  Visual Cafe for JAVA V4.0 Enterprise Edition(정식풀)  2만원

L-034▣ NUMEGA DRIVER STUDIO 2.6    3만원

[...]

ccccccccccccccc 캐드.건축.기계설계.전자.GIS관련  cccccccccccccccccc

  * 많은 용량관계로 제목위주로 실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 임시홈페이지 참조하시고 홈피 장애시엔 연락주십시오
  * 물론 직접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C-001▣  ActiveCAD 3.0 for Xilinx Foundations v1.4 b3.0(전자 CAD 관련)

C-002라▣  AnSys 5.7.1 (기계해석관련캐드-정식풀) [2CD]          -10만원

C-002마▣  ansys.6.0        -10만원

C-003▣     Anysys Designspace v4.11 for SolidWork       3만원

C-003나▣  Ansys Designspace v6.01        3만원

C-004▣     Arc/Info 7.21  (유명한 GIS 관련 툴 ,280메가 정식 풀) 5만원

C-005▣     ArcCAD 14 for AutoCAD R14 (c) ESRI (GIS관련,full)  2만원

C-006▣     ArchiCAD 6.0   (c)Teamworks R2 (건축캐드 정식풀)      2만원

C-006나▣  ArchiCAD 7.0   (아키캐드)           3만원

C-007▣     Arris Builders CAD V7.0 ( 637메가 정식풀)      2만원

C-008▣     ArtCam Pro 3.1 Suite (BY DELCAM)(조형/조각관련 캐드패키지 ,정식)
2만원

C-009다▣  AutoCAD Architectural Desktop  3.0     (2CD,정식풀)4만원

C-009라▣  AutoCAD Architectural Desktop R3.3     (1cd)    2만원

C-010▣     Auto Pipe V5.0.3 (배관(piping)시스템설계,stress analysis package)  5만원

C-011▣     AutoCAD AEC v5.11 (건축관련캐드 , 정식) 2만원

C-012▣     AutoCAD Land Development 1.02 (지형관련GIS 캐드,정식)

C-013▣     AutoCAD MAP 3.0  (한글)         2만원

C-013나▣   AUTOCAD MAP 2000  (영문)       3만원

C-014▣     Autodesk  Map  guide  (GIS관련)

C-015▣     AutoDesk 3D Commercial Props

C-016▣      AutoCad R14

C-016나▣  한글 AutoCAD R14  ( AutoDesK사-374메가 정식 풀버젼)

C-017▣     AutoCAD 2000  ( 정식 영문)    2CD    3만원

C-017나▣  Auto CAD 2000 한글   2cd   3만원

C-017다▣  영문 AutoCAD 2000i     2CD   3만원

C-017라▣  영문 AutoCAD 2002       2CD   4만원

C-017마▣  AUTOCAD 2002 한글     1CD   3만원

C-018▣      AutoCAD LT 98 (2CD,정식) 2CD    3만원

C-018나▣  Auto CAD LT 2000 i  2만원

C-018다▣  AutoCad LT 2002       2CD    3만원

C-019▣    AUTOSKETCH R5 [for Win 95/NT]

C-019나▣  Autodesk Autosketch(오토스케치)  R6

C-019다▣  Autodesk Autosketch  R7.0 for Win9X/NT   2만원

C-019라▣ Autodesk AutoSketch R8      2만원

C-020▣     Autodesk CAD Overlay [FOR AutoCAD R14] (정식)       2만원

C-020나▣     Autodesk Cad Overlay 2002           3만원

C-021▣     Autodesk GENIUS DeskTop v 3.0       3만원

C-118▣     AutoDesk INVENTOR 4.0      -2만원

C-118나▣ AutoDesk Inventor  (Win9x,NT,2K)  5.0      -3만원

C-022▣     AutoDesk SYMBOLS 97

C-023▣     AutoDesk Visual LISP [for AutoCAD R14]      2만원

C-024▣     Auto Cad 관련 프로그램 모음     2만원

C-025▣     AUTOCAD 관련 서드파트 프로그램 모음   2만원

C-026▣     AutoCAD Addon Collection      2만원

C-027▣     고운글 4.0   (AUTOCAD 용 한글 입출력 프로그램- r14에서만실행!..도스용)

C-028▣     송선생 AutoCAD R14 교육시디 (2CD,한글)   2CD    3만원

C-029▣     CADSOFT build 4.0  3만원

C-030▣     CAD Solution 모음    2CD  3만원

C-031▣     CADBlocks 1998 Version 1.0 for TR Publishing

C-032▣     CadKey 97 Release 2  (정식 풀)

C-033▣     C-Mold 3D Quick Fill 98.6   (c) Advanced CAE Technology, Inc  (52메가)
5 만원

C-034▣  Cabinet Vision Solid v2.1

C-035▣  CADRA for Windows v10.4      2만원

C-036▣  CAD STAR V2.3.2

C-036나▣  Cad Star  V2.4.1       2만원

C-037▣  CAM 350 v5.0      2만원

C-038▣  CASMATE 6.52

C-039▣  CATIA  CADAM Drafting V4 R2 FOR NT    2만원

C-039라▣  CATIA V5 R6 for Win NT/2000   (3CD 정식풀)   -6만원

C-039마▣   CATIA v5 R7                     (3cd 정식풀)  -6만원

C-039바▣   CATIA v5 R7 SP                         3cd   -6만원

C-040▣  CESAR II PIPLINE CAD

C-041▣  CIMATRON(시마트론) IT V9.04  (기계설계관련)  3만원

C-042▣  CIMLogic Toolbox v14.5 [for AutoCAD R13/R14/MDT2]   3만원

C-041다▣ Cimatron (시마트론)  v12      15만원

C-042▣  CIMLogic Toolbox v14.5 [for AutoCAD R13/R14/MDT2]   3만원

C-043▣ CivilDraft (시빌 드레프트)by for MicroStation

C-044▣  cosmos works v4.0 [for solid works98]

C-044 나▣ Cosmos M v2.6 (NT) SRAC     3만원

C-045▣  Design Works 98

C-046▣  DynaCAD 98 (c) Ditek (588메가 정식 풀)         2만원

C-047▣  Edgecam 3.0 (c) Pathtrace Engineering Systems LTD

C-047나▣ EdgeCAM 6.0(에찌캠)            3만원

C-048▣   Engineering Geometry Assistant (정식)    3만원

C-049▣  2020 Design V5.1(주방인테리어설계,정식풀)    판매중지-크랙구하는중임다!

C-050▣  Autodesk Planix Deck 3D v1.0a   (211메가)

C-051▣  Autodesk Planix Landscape 2.0       (466메가)

C-052▣  Planix Home Design 3D 4.0 (주택디자인,정식) (64메가)

C-053▣  Floor Plan 3D Design Suite v4.0  (건축설계관련)  2만원

C-053나▣ FloorPlan v6.15     (벽체 설계 관련 툴)                3만원

C-054▣  Home design 3D (212MB,건축관련 정식)

C-055▣ 3D Home Architect Deluxe(홈 아키텍추어 디럭스)  V3.0( 530메가)

C-055나▣ 3D Home Architect Deluxe 4.0                                     2CD  3만원

C-056▣  Home interior(홈인테리어 디럭스2.0) (C)Broderbund      2CD  3만원

C-057▣  visual Home (c)Books That Work  (340메가)

C-058▣ SoftPlan Architectural Design v10 For Windows 9x/NT 3만원

C-059▣  3D Studio Max Reality And Max Pack Datapump

C-060▣  3D Studio Viz(스튜디오 비즈) R2   (정식풀2CD)  3만원

C-060나▣  3D Studio  VIZ V3.0   (R3i)      2CD   4만원

C-060다▣  3D Studio  VIZ V4.2 (=Autodesk ViZ.4.2)     3만원

C-061▣  Electronic sturcture detail Library for Autocad   V12,13,14      2만원

C-062▣  CAD 용건축/인테리어 소스      2CD     4만원

C-064▣  Intelli CAD 98 (c) Visio

C-064나▣ IntelliCAD 2000B    3만원

C-065▣  Intergraph GEOVEC C2  -2만원

C-066▣  Lab view 5.0   (  전기전자 시물레이션)       2CD  3만원

C-067▣  LAB VIEW 5.1 C5       -3만원

C-067나▣ LABView 6i                          4만원

C-067다▣ LABView Real Time v6.0.3  for Labview    2만원

C-068▣   Teststand 1.0   (c) National Instruments (160메가)   2만원

C-069나▣  MATLAB 5.3     (C)Math Works   3만원

C-069다▣  Matlab 5.3 for [Unix+Linux]     2CD, 2만원

C-069라 ▣ Matlab 6.0                              2cd  3만원

C-069마▣  Matlab 6.1 (R12.1 FULL)         2CD  4만원

C-070▣    Chem office 2000 Professional Edition       2만원

C-071▣ LandScape(랜드스케이프) Architect v6.0 (c) SoftKey

C-072▣  Master CAM v7.0

C-072나▣  Master CAM v7.1         2만원

C-072다▣  Master CAM v7.2 & v7.2b update         3만원

C-072라▣  Master Cam CAD 8.0       -5만원

C-072마▣  Master Cam 8.1 final       -5만원

C-072바▣  MasterCam Post Processor V8.0 (풀버전)  -3만원

C-072사▣ Mastercam v9.0   -10만원

C-073다▣ Autodesk Mechanical DeskTop (MDT)  v6.0            2CD   5만원

C-073라▣ MDT 6.0 한글  (드뎌 한글판을 입수!)    -2CD  5만원

C-074▣  Mechpart Solid [For Solid works 98]

C-075▣  Microstation Repro graphics 7.0 for Microstation SE   5만원

C-075나▣  MicroStation ReproGraphics 7.0 for PowerDraft 5만원

C-075다▣  MicroStation ReproGraphics V7.0 for Microstation/J    5만원

C-076▣  MicroStation 95 한글 (마이크로 스테이션) 한+영

C-076나▣ microstation v8                       -5만원

C-077▣  MiniCAD VACTOR WORKS v8.0 (99년 신품캐드)   2만원

C-078▣  NASTRAN 70.52      5만원

C-078나▣  MSC Visual Nastran Desktop 2001    5만원

C-079▣  NASTRAN CAM/CAD v4.4       5만원

C-080▣  ORCAD SUITE 9.0 Power Connection        4만원

C-080나▣ ORCAD V9.1 Power Connection     5만원

C-080다▣  ORCAD V9.2(정식 풀) 초최신!   6만원

C-081▣  PSPICE 8.0      (정식-풀)     3만원

C-082▣ Protel 99         2만원

C-082나▣  PROTEL 99 SE  (with ServicePack1-6)     2 만원

C-135▣   PROTEUS 5.2.03 (프로테우스)   2만원

C-084▣   PCAD 2000 -3만원

C-085▣  Pads POWER LOGIC 1.2 (전자회로관련)

C-086▣  Pads Specctra Route Engine v7.1.4(최신 전자회로 설계 관련툴)        2만원

C-119▣     Pads Power PCB BlazeRouter 3.5  -5만원

C-087▣  Point line CAD V15.0 (630메가-정식풀)         2만원

C-088-0▣       PTC Icem DDN 3.404 Revision.F       3만원

C-088-0나▣    ICEM  CFD  4.1                                 3만원

C-088▣ Pro / ENGINEER (프로엔지니어) V.20  2CD     4만원

C-088나▣   Pro Engineer (프로엔지니어)     2000i (Build 1999390- 355메가)       5만원

C-088다▣   Pro Engineer (프로엔지니어) 2000i.2 (Datecode 2001040-513메가)for Win9X
-5만원

C-088라▣   PTC Pro Engineer (프로엔지니어) 2001 PreProduction   -5만원

C-088마▣   PTC Pro Engineer v2000i.2 for NT   -5만원

C-088바▣   PTC Pro Engineer v2001 Final (Build 2001150)  -5만원

C-088사▣   PTC Pro Engineer v2001 Final  win9x

C-088아▣   PTC Pro Engineer v2001 for NT

C-088자▣   PTC Pro Engineer v2001 Multi Language    -5만원

C-088차▣   PTC ProEngineer 2001 DateCode 2001320 (9X)   6만원

C-088카▣    PTC ProEngineer 2001 DateCode 2001320 (NT/2k)  6만원

C-088타▣   PTC ProENGINEER 2001 DateCode 2001360 (XP용!)    7만원

C-089▣  Pro Mechanica(프로매카니카) V20.0 (캐드해석관련-406메가 정식풀) 4만원

C-089나▣  Pro Mechanica 2000i for win9x -5만원

C-089다▣     PTC ProMechanica (프로매카니카)2001    5만원

C-092▣  Rhino 3D Nurbs Modeler v1.0       2만원1

C-092나▣  RHINO 3D V1.1 -3만원

C-092다▣ Rhino V 2.0    -3만원

C-093▣  SmartCAM V10 [95/98/NT]       5만원

C-094▣  Design wave 3.0 ( 기계설계관련 캐드)

C-095▣  SolidWorks(솔리드웍스) 2000(윈도우98 및 NT 공통) 주:5만원

C-095나▣  SOLIDWORKS(솔리드웍스) 2001(Win9x/NT/2000)  2CD(풀)  10만원

C-096▣  Super Scape VRT V5.60    (웹,홈페이지쪽에서 찾으세요)

C-097▣  SurvCADD98 [for AutoCAD R14]

C-098▣  Turbo Cad Solid Modeler 2.00.544 (c) IMSI

C-099▣  TurboCAD V5.0  (Build 19.0)[ for Windows 9x / NT4]   3만원

C-100▣  TurboSketch 4.5 (Build 112) [for Windows 9x / NT4]   3만원

C-101▣  UniCAD(유니캐드) v1.0   2만원

C-102▣   전자회로관련  Xilinx(자일링스) Foundation 2.1i

C-102나▣ Xilinx Foundation Series ISE 4.li  (전자회로관련)     2cd      5만원

C-103▣   Intergraph Smart Sketch v3.0   (  2000년 신상품,캐드관련)

C-104▣   Intergraph Geomedia version 2  (GIS관련 툴)

C-104나▣  Intergraph Geomedia Professional 4.0.22.12     -3만원

C-105▣      LEONARDO: The Inventor 2.0 (전자관련)         3만원

C-106▣   IDEAS v6.1  4CD  10만원

C-106나▣    IDEAS  v8M2       2cd      6만원

C-106다▣    IDEAS v8M4 update  3만원

C-107▣   HP Advanced System 1.1 전자회로설계관련    에러 판매중지

C-108▣   HP VEE v4.0 [for win95/NT](for electronic engeineer)

C-109▣    ARCView  v3.1  CTIS ( 586MB)     (지형,토목 ,건축관련)

C-109나▣ ArcView   v8.1  ESRI             2CD    4만원

C-109다▣ ArcGIS DeskTop V8.1.2  (c)ESRI   3CD      -6만원

C-110▣    ALTERA   MAX PLUS II v8.0  (c) ALTERA  (전자회로관련캐드)

C-110나▣ ALTERA  3DS MAX Plus II 9.1   3만원(정식)

C-110다▣    Altera MAX Plus II (알테라맥스II )        10.1  4만원

C-111▣  QuickCAD V6.0 Millelium (정식)  (c)AutoDesk       2만원

C-121▣  GibbsCAM 2000  (Gibbs 2K V5.55)           -3만원

C-122▣    SOLID EDGE 9.0 (솔리드 에찌)  UNIGraphics  Co.   -3만원

C-122나▣ Solid Edge 10.0                                                     -3만원

C-112▣   Solid Thinking  V3.0        5만원

C-113▣  TOP SOLID 2.61 (기계,일반 설계관련)

C-114▣     UNIGRAPHICS 15th (정식) 2CD        3만원

C-114나▣  UNIGRAPHICS v1.5 0.2.2 upgrade

C-114다▣  UNIGRAPHICS(유니그래픽스) 16판   (3cd-정식풀버젼) 5만원

C-114라▣ Unigraghics v18  Final                   3CD     10만원

C-115▣   Working Model 3D v2.0 ( crack임)     2만원

C-115나▣ WorkingModel 4D for Solidworks 외 기타등등 지원 Msc Co.   2만원

C-116▣  SAP2000 v6.11 NonLinear    3만원

C-117▣  센츄라 (정식)

C-120▣ Think Design 6.01(3D 캐드모델링...etc)  -3만원

C-121▣ GibbsCAM 2000  (Gibbs 2K V5.55)           -3만원

C-123▣ Powermill (파워밀)  v3.1    (c)Delcam      -3만원

C-124▣ OpenMind Hypermill(하이퍼밀) 5.2           -3만원

C-145▣ ARTcam pro v5.104  (C)Delcam     -3만원

C-125▣  TekSoft CAMworks 2000                            -3만원

C-127▣  AlphaCAM 2001                                       -3만원

C-128▣  Agilent Advanced Design System (ADS) 1.5         -3만원

C-129▣   IRON CAD 4.2        -3만원

C-130▣  ELCAD v7 MULTILINGUAL(전자기술 관련)    3만원

C-131▣  Accurender lite v3.1.263    (c)AutoDesk     2만원

C-132▣ Dynamic Designer Pro (for SolidWorks2001)  2만원

C-133▣  CAD POWER 21S (한글캐드)       3만원

C-134▣ Chief Architect 7.01                    3만원

C-135▣   PROTEUS 5.2.03 (프로테우스)   2만원

C-136▣    VX   CAD/CAM 5.3w FULL   (c) VARIMETRIX .VX .CORP      5만원

C-137▣ Multisim Pro 2001 Electronic WorkBench      3만원

C-138▣  FME suite 2001   -5만원

[...]

C-142나▣ AutoDesk Building Mechanical V1.0 for ADT  -3만원

C-143▣ CAD Exceed 6.2   3D (3D 관련 캐드임. x써버아님) -3만원

C-144▣ E-CAD Pro (c)AMS   (PCB 관련 캐드프로그램입니다.)-2만원

C-147▣ WaterCAD.v4.5  수(유)량 분석/디자인/모델링관련 CAD   -3만원

C-148▣ GS MESHER V2002 R1 (c) MSC       -5만원

C-149▣ ArcGIS DeskTop V8.1.2  (c)ESRI   3CD      -6만원

T-035라▣ VISIO 2002     2만원

SSSSSSSSSSSSSSSSS  수학,통계관련  SSSSSSSSSSSSSSSSSSSSSS

S-001▣    Maple V Release 4 - The Power Editio

S-001나▣ Maple 7 (수학/통계관련)                         3만원

S-002나▣ MathCad 2000   2만원

S-002다▣ MathCAD 2001       3만원

S-003나▣  MATHMETICA 4 (정식풀-380메가)    2만원

S-003다▣ Mathematica v4.1    -2만원

S-004▣  S-PLUS v4.5 (c) Mathsoft[for WIN95/NT]       2만원

S-005▣  SAS 6.12  (정식 풀-351메가)    3만원

S-005나▣  SAS 8.1 (686MB 정식풀) -5만원

S-006나▣  Sigmaplot 2000 v6.0  3만원

S-007▣  SPSS 7.51 (한글 패치! )

S-007라▣  SPSS  v10.7                        2만원

S-007마▣  SPSS  v11  (신제품임다!)     3만원

S-008▣  Statistica v5.11

S-009▣   MapInfo Professional v6.5   3만원

S-010>▣ Origin 6.0   액셀과 연동  그래프등을 쉽게..    -2만원

C-069▣     MATLAB v5.2   -2만원

C-069나▣  MATLAB 5.3  (C)Math Works -3만원

C-069다▣  MATLAB 5.3 for [Unix+Linux]    -2CD  4만원

C-069라▣  MATLAB 6.0   -2CD 5만원

GGGGGGGGGGGGGGGGG  그래픽 관련  GGGGGGGGGGGGGGGGGGGGGGGGG

G-001▣      최신의 그래픽 모음     (낱장 각 1만5천원 )       5만원

G-001나▣  전문그래픽 모음   3만원

G-002▣    3D Deck and Backyard Construction (with LandScape)

G-003▣    3D LandScape 2.0  (c) book that works.inc

G-004▣  3DS MAX Modeling Data

G-005▣  송선생 3D Studio MAX 교육시디 (2CD,한글)         2CD 3만원

G-006라▣ 3D MAX V3.1        2cd 3만원

G-006마▣ 3D Studio MAX V4.0        2cd   4만원

G-006바▣ 3DS MAX  V4.2          2CD  4만원

G-006자▣ 3DS MAX  V4.2   updater

G-007나▣  MAX 4 Plug-In 모음    -2만원(홈페이지 참조)

G-007▣  MAX PLUG IN & UTIL        2만원(홈페이지 참조)

G-008▣  3D MAX II Plug-In 모음   (홈페이지 참조)

G-009▣  MAX Plug-In 모음   2만원(홈페이지 참조)

G-010▣  ABC Graphic Suite (micrografx)

G-011▣  Acrobat Exchange 3.0

G-012나▣  Adobe Acrobat 4.0 한글 (정식)  2만원

G-012라▣  Adobe ACROBAT 5.0 (영문)  2만원

G-012마▣  Adobe Acrobat 5.0 한글   2만원

G-012바▣  Adobe Acrobat Writer 5 multilingual     2만원

G-013▣  Adobe Acrobat Capture  2.0

G-014▣  Adobe After Effect 4.0 (정식 풀)

G-014나▣ Adobe After Effect (에프터 이펙트)   4.1

G-014다▣ Adobe After Effects 5.0 번들

G-014라▣ Adobe After.Effects.5.5.Production.Bundle        2만원

G-015▣  Adobe Circulate Release Candidate 1 [for Windows]      2만원

G-016▣  Adobe Font Folio v8.0 (정식풀)       2만원

G-016나▣  Adobe Font Folio v9.0 (정식풀) -3만원

G-017▣  Adobe Frame Maker  v5.5 (정식풀)

G-017나▣ Adobe FrameMaker(프레임 메이커) V6.0        2만원

G-018▣  Adobe ILLUSTRATOR 7.0.2 (한글)

G-018나▣   Adobe Illustrator v8.0   (영문-완전 정식풀) 6CD  6만원

G-018다▣  영문 Adobe illustrator V9.0 (459메가 정식풀)     2만원

G-018라▣  영문 Adobe illustrator (일러스트레이터)V9.0 업그레이드버젼 (2만원)

G-018마▣  영문 Adobe illustrator   10                                   2만원

G-018바▣  한글 Adobe illustrator   9.0  (정품가-74만원)         2만원

G-091▣ Adobe Atmosphere 1.0     (가상 3D 웹편집 관련)

G-092▣ Adobe LiveMotion v2.0    2만원

G-020▣  Adobe ImageStyler V1.0 (정식풀)

G-088▣   PAINTSHOP PRO(페인트샵프로) 7.0

G-020다▣   한글 (Adobe Photo Shop)  포토샵 V5.5

G-020마▣  Adobe Photoshop v6.0 (포토샵457MB-영문)   2만원

G-020바▣  Adobe Photoshop 6.01 (한글)     2만원

G-020사▣ ADOBE PHOTOSHOP  ELEMENTS.

G-020아▣ Adobe PhotoShop 7.0   -2만원

G-021▣  Adobe Premiere v5.0(600M)

G-021나▣ Adobe Premiere 5.1 [for Win9X/NT](500M-정식풀)  2만원

G-021라▣ ADOBE Premiere(프리미어) V6.0     2만원

G-021마▣ Adobe Premiere 6  (정식풀)         2CD  3만원

G-022▣  Animatek`s World Builder V2.00.30       2CD  3만원

G-024▣ Animation Master99 v7.1  (c) Hash

G-026▣  Architecture Graphic Standard

G-027▣  Arete Digital Nature Tools for Maya v1.02 for Win NT

G-028▣  Art Dabbler v2.1

G-029▣  Art-lantis Render

G-030▣  AURORIX V2.0 (after Effects  Plug-In)

G-031▣  Boris F/X  3.0.2 (after Effects Plug-In)

G-032▣  BRYCE(브라이스) 3D V3.1 [for Win95/NT3.5-4]       2만원

G-032나▣ Bryce 3D    4.0     2cd-3만원

G-032다>Corel Bryce 5.0      2CD  3만원

G-033▣  Cinema 4D XL + Cinema 4D v4.27 [for WIN95/NT]

G-034나▣  Corel  Draw 9        3CD    3만원

G-034다▣  Corel Draw 10.0       3cd  5만원

G-034라▣   COREL DRAW v9.0 한글    2만원

G-034마▣ Corel Draw 9.0 (한글)     -3CD 3만원

G-035▣  Corel DREAM 3D v8 [for Win95]

G-035-1▣  Corel Print House Magic Deluxe        2만원

G-089▣   Corel Click & Create 2.11

G-090▣   Corel VENTURA 8.0 (2CD)        3만원

G-094▣ Corel Knockout 2     -2만원

G-036▣  Cosmopolitan virtual Make over v 1.1(400여 메가)

G-087▣ CHARACTER STUDIO R3.0 (c)Diskreet   -2만원

G-037▣  Disney Magic Artist      2만원

G-038▣  LifeForms(라이프 폼) 3.02

G-039▣  Elastic Reality 3.1     (C) Avid Technology, Inc (정식)

G-040▣  Extreem 3D V2.0 (정식풀)

G-041나▣  FormZ V3.5(정식/G18) (정품 가격은 335만원짜리)      3만원

G-041다▣  FORMZ V3.8

G-042▣  Houdini v2.5 Full (600M 풀)

G-042나▣  Houdini v4.0 for WinNT (후디니 4.0 최신!- SideFX사 )     3만원

G-043▣  MetaCreations  Infini-D V4.5 2만원

G-044▣  Kai's photo soap 2 (정식)

G-044나▣ Kai's Photo Soap 2.5

G-045▣   Kai's Power Show  (완전정식풀)

G-046나▣  Kai's Power Tools V 6.0  (c)Matacreations      2만원

G-046다▣  KPT Effects v7.0

G-047▣   KPT VECTOR Effects V1.5 For Illustrator

G-048▣  kai's super goo  (정식)

G-049▣ LightScape(라이트스케이프) V3.2     2만원

G-050다▣  Light Wave(라이트웨이브) 6.5    2만원

G-050라▣  Lightwave 7.0   (c) Newtek   3만원

G-051▣  LIGHT WAVE PLUG IN & UTIL    2만원 (홈페이지참조)

G-052▣  LivePix V2.0 Deluxe (c) LivePix

G-053▣  FREEHAND  7.0 한글

G-053다▣ MacroMedia FreeHand(프리핸드) V9.0

G-053라▣  MacroMedia FreeHand(프리핸드) V10.0 2만원

G-054▣  Macromedia XRES V3.0 (완벽한 정품 박스 카피본)       3만원

G-093▣ Macromedia Extreme 3D v2    2만원

G-055라▣  Maya V3.0 unlimitted   5만원

G-055마▣  Maya  4.0     3만원

G-055바▣  Maya  Unlinited 4.0    3cd  5만원

G-055사▣  Maya Unlimited 4.01 for linux  2만원

G-056▣  AlliasWaveFront  MAYA Scenes Addons

G-056나▣  Allias&Wavefront STUDIO TOOLS 9.7                    2cd  5만원

G-057▣  MEGA CLIP ART

G-058▣  MS Photo Draw 2000 for Win95/98/NT 4.0 Service Pack 3 or later     3CD 5만원

G-059나▣  MS Picture It 99 [for Win95/98/ NT4.0 or later] (정식)    2CD  3만원

G-059다▣  Picture It Publishing  2002                3cd  3만원

G-059라▣ MS Picture It Photo Premium 2002 [2cd]   3만원

G-060▣  Painter 3D v1.0 (정식)  (c)Metacreation

G-061▣  Painter 5.03    (Fractal Design 사일때)

G-061나▣   Metacreation Painter V6.0     2CD  4만원

G-061다▣  Painter 7 (c)Procreate (COREL)

G-063▣  Photo Impact Mega Pack V4.0(정식)   (c)  Ulead       2CD   3만원

G-095▣ Ulead Photo Express 4.0 Digital Studio Edition

G-064▣  PHOTO SHOP PLUG -IN 모음        2만원(홈페이지 참조)

G-065▣  Photo/Graphic Edges V3.0   (c)Auto F/X

G-066▣ PHOTOSHOP Learning CD ( 한글)

G-067▣  Photoshop용 필터 모음집 (홈페이지 참조)

G-068나▣ POSER (포져) V4.0   2CD  2만원

G-069▣  Professional Graphics pack

G-070▣  RenderWorld & NatureFX V2.0 for SoftImage 3.7  (SoftImage plug-in)

G-071▣  Shade Plus   한글

G-072▣  SoftImage 3.8(정식풀438메가 sp1 버전임 )

G-072나▣ SoftImage 3D Ver 3.8    SP3

G-072다▣  SoftImage XSI 1.5                   3cd  4만원

G-072라▣ avid softimage xsi v2.1            3CD  10만원

G-073▣  SoftImage 3D Extreme 3.8 [for WIN NT]

G-075▣   Phoenix tools RED CD for softimage3D 3.8(softimage plug-in)  3만원

G-076▣  True Space (트루 스페이스)  v4.0

G-076나▣ TrueSpace V4.3   2만원

G-077▣  Ulead COOL(유리드 쿨) 3D (정식)

G-078▣  Ulead Face Factory 1.0

G-079▣ Working Model 3d

G-082▣  World Construction Set 4.55

G-083▣  Metacreation Dance Studio v1.0         2만원

G-084▣ Avid Marquee v1.0

G-085▣  View Point      4cd  5만원

G-086▣ Realviz MatchMover 1.0   3만원

G-087▣ Macromedia Esenssinal 1.0   3만원

L-025다▣ Crystal Report (크리스탈 리포트)8.5  Developer Edition   2만원

L-025라▣ Crystal Reports Professional 8.5                                   2만원

ttttttttttttttttttttttt  멀티미디어 ,웹,홈페이지,앨범제작  tttttttttttttttttttttttttttt

T-001▣  Super Scape VRT V5.60     3만원

T-002나▣  Adobe GoLive v5.0

T-002다▣ Adobe Golive v6.0    2만원

T-003▣   Adobe PageMil V3.0

T-004▣  Adobe Persuasion V4.0

T-005▣  Adobe Photoshop Web Magic

T-006▣  Adobe Photo Deluxe V2.0 한글 (563M 정식풀,2000년판)

T-006 나▣ ADOBE PHOTODELUXE BUSINESS EDITION 1.0

T-006 다▣ ADOBE PHOTODELUXE HOME EDITION 4.0

T-007▣  Instant Photo Effects V1.0

T-008▣  한글   IXLA photo 1.1

T-009▣  Photo Bank(포토 뱅크) V1.0

T-010▣  PhotoRecall Deluxe V2.0 [for Win 95/98/nt]

T-011▣  MGI photosuite II   V1.02

T-012나▣ MGI Videowave lll        2CD  3만원 (수백메가 정식풀)

T-012다▣ MGI VEDIO WAVE 5              2만원

T-013▣  Inscriber CG Feature Pak And Motion Pak v3.3.0.43

T-014▣  DVMPEG v5.01  (vedio, sound 등의 압축저장및...)

T-015▣  Digital Fusion 2.13        2만원

T-016▣  DeBabelizer Pro V4.5  2만원

T-017나▣    Discreet  EDIT  v6.0(317M 풀)       3만원

T-017다▣  COMBUSTION V2 (Discreet)      2만원

T-018▣  Drumbeat (드럼빝) 2000 v3.0        2만원

T-019▣  Authorware (오쏘웨어) v5.0     (c)Macromedia

T-020나▣  한글  Authorware (오쏘웨어) v5.0       2만원

T-021나▣   Director (디렉터) V8.0   (정식 풀)       2만원

T-021다▣  Director (디렉터) V8.5   (정식 풀)

T-022라▣ DreamWeaver (드림위버)ULTRADEV 4 FireWorks 4 studio -2CD  5만원

T-023다▣ Macromedia FireWorks V4.0   2만원

T-024다▣ FLASH 플레쉬5.0  (수백메가입니다!)        2만원

T-024마▣ Macromedia Flash -MX 6 (수백메가 풀버전!)     3만원

T-025나▣ Tool Book II V7.0  (툴북이 드디어 7.0 이 나왔군요.  321 메가 정품카피본)

T-026▣  Media Studio Pro V5.0 (Ulead  Co.)   2CD 3만원

T-026나▣ Ulead MediaStudio(유리드 미디어 스튜디오)  Pro 6.0

T-026다▣ Ulead Media Studio Pro 6.5          -2만원

T-026라▣ Ulead Vedio studio 5.0   DVD Edition   -2만원

T-027▣  Kaydara FILMBOX v1.5 SPI

T-028▣  MS Liquid Motion v1.0

T-029▣      Cold fusion Studio 4.0(정식)   (c)Allaire     2만원

T-029나▣  Allaire Cold Fusion Server V5.0 Release Candidate    2만원

T-030나▣  Net object fusion 4.0 (정식풀)   2만원

T-031▣  Symantec Visual Page V2.0

T-032▣   Symantec Visual Cafe v2.5 [for Java for Win95/NT]

T-032나▣  Symantec Visual Cafe v3.0   2만원

T-033라▣  Visual Cafe for JAVA V4.0 Enterprise E~(정식풀) -WebGain Inc 2만원

T-034▣   한글 Visio 5.0 Standard

T-034나▣ Visio Enterprise 5.0

T-034다▣  VISIO Technical  5.0 (한글)

T-035다▣  VISIO 2000 Enterprise Edition (2000년 신품,정식 풀버젼)   2cd 3만원

T-035라▣  VISIO 2002     2만원

T-035마▣  MS Visio 2002 Professional (한글)    2만원

T-035바▣ MS Visio Professional 2002  SR1     2만원

T-036▣    Xara 3D 3.04 ( 정식)

T-036나▣ XARA webstyle v2.0   2만원

T-039▣  Punch Super home suite (웹제작관련)

T-040나▣  MS Front Page 2000 Coperate Edition (1)/(2)     2CD 3만원

T-040다▣ MS  한글  프론트 페이지  2000  2만원

T-040라▣  MS FrontPage 2002 Inside Out    2만원

T-041▣ Omni Page Web Edition 1.0

T-042▣  Web page 5.0 (640메가)  (웹페이지 저작 키트.)

T-043나▣  나모웹 4.0 (풀버전)

T-043다▣  Namo WebEditor 5.0 (풀버전)   2만원

T-044▣  칵테일 98       2CD   3만원

T-045▣   포토스프레이 1.0

T-046▣   쿠도( KUDO ) 이미지 모음집..                 2만원

T-047▣  Photodisc         -4CD    6만원

T-048▣  American Fine Art & Illustration (c) Photodisc (신품! 이미지 시디) - 2만원

T-049▣  Pinnacle STUDIO(피나클 스튜디오) 7 Full Multilanguage        3만원

T-049나▣  Pinnacle SYSTEM STUDIO  DV plus 1.1     3만원

T-049다▣ Pinnacle System Impression DVD PRO SE v2.1       3만원

T-050▣   Ulead DVD Movie Maker v1.0 (DVD 툴)  2만원

T-051▣  Corel Pro Photo Windsurfing    2만원

T-052▣  Corel Land of the Pyramids 2만원

T-053▣ Roxio VideoPack 5

T-054▣ hollywood fx  (허리우드 FX) Gold !          3만원

T-055▣  Macromedia HOMESITE 5.0   2만원

T-056▣ Avid Xpress DV v3           3만원

T-057▣ Swish 2.0     -2만원

J-109▣  PowerDVD  XP 4.0

J-110▣  WinDVD 2001

jjjjjjjjjjjjjjjjjjjjjjjj  기타(음악,레코딩,해킹,등등...)  jjjjjjjjjjjjjjjjjjjjjjjjjjjjj

음악관련========================================================

J-001▣  EnCore 4.21 (음악관련)

J-003▣  Cakewalk Home Studio 9 ( for Win 9X/ NT )     2만원

J-003나▣  Cakewalk Home Studio 2002 10.0.2  -2만원

J-011▣    CakeWork Sonar XL V1.0       2만원

J-011나▣  CakeWalk SONAR XL  1.2 UPDATER

J-011다▣ Cakewalk Music Creator 2002   2만원

J-004나▣ Finale 2000 (피날레 2000)

J-004다▣ Finale 2001

J-005▣  Music Soft Musician's Toolbox II [for WIN95/ NT]   2CD  3만원

J-006▣    Soundforge(사운드포지) v4.5a

J-006나▣ Sonic Foundry Sound Forge v5.0b   2만원

J-006다▣  Sonic Foundry Vegas Pro Audio 2              2cd  3만원

J-006라▣  Sonic Foundry Voices of Native America  2만원

J-007▣  Sound Forge DirectX Noise Reduction Plug-in

J-008▣  Voyatra MusicWrite Plus 음악편집관련

J-009나▣ Dance ejay 4  (c) PXD Musicsoft Inc.      2만원

J-010▣  Digital CD-Recording Studio  (c) Macmillan (정식풀-331메가)       2만원

J-012▣ MusicMatch Jukebox Plus 7.0 Build 135

J-013▣ Coda Finale(DVDA-002112)         3만원

J-014▣  CUBASE (큐베이스)  5     (c)STEINBURG  3만원

J-014나▣ CUBASE all Plugin          2만원

J-015▣ Cooledit 2000

J-015나▣ Cooledit pro         2만원

J-016▣ MUSICBOX 뮤직박스    -2CD  3만원

J-017▣ LucasFilm Sound Effects Library  (6CD를 2장에 모두 담음!)   -3만원

레코딩 관련==============================================

O-050▣   CD SPACE 4.0

J-031▣   WinOnCD 3.7  (파워에디션)

J-031나▣ WinOnCD 3.8 (정식풀수백메가)

J-032▣  이지시디 크레터 4.02 한글 - 2만원

J-033▣  EasyCD Creator V4.02a Deluxe - 2만원

J-033나▣     EasyCD Creator V5.0   플래티넘(정식)

J-033다▣ EasyCD Creator 5.02  (XP가능)    (한글패치)

J-034 나▣    Nero 5.5.6.4 with     All Language Packs

J-034 다▣   Nero 5.5.7.2  with    All Language Packs

J-034 라▣ Nero 5.5.7.8  -1만 오천원

해킹관련============================================

J-051▣  해킹툴 모음CD 1   (홈페이지참조)

J-052▣  해킹툴 모음CD 2   (홈페이지참조)

J-053▣   해킹프로그램모음집 (홈페이지참조)

J-054▣   3만원해킹문서 (홈페이지참조)

기타============================================

J-101▣  Bleem ! Key CD(블림 정식 필요)

J-102▣  CLIPS(ARIS사) VINTAGE ALOHA (1SET)

J-103▣ Creata Card Plus(2CD)    3만원

J-104▣  LabLink Professinal 7.5

J-105▣  MIPS Products

J-106▣  Andromedia Texture series 4

J-107▣  Resume Maker Delux Edition

J-108▣  Laplink PCsync v3.0

J-109▣  PowerDVD  XP 4.0

J-110▣  WinDVD 2001

eeeeeeeeeeeeeeeeee  학습,교육용  eeeeeeeeeeeeeeeeeeeee

  * 많은 용량관계로 제목위주로 실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 임시홈페이지 참조하시고 홈피 장애시엔 연락주십시오
  * 물론 직접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지도관련=============================================

E-001▣  MS AutoRoute Express Europe 2001)

E-001나▣ Microsoft Autoroute 2002 Europe 2CD  -3만원

E-002다▣  MS MapPoint 2002 North America  2CD  3만원

E-003▣   3D ATLAS(아틀라스) 백과사전

E-004▣  MS encarta World Atlas 98   - 마이크로소프트사 의 세계지도

E-005▣  에스코트         우리나라 전체 지도가 한눈에 !

E-006▣  백두대간 전국 관광지도 V1.1

E-007▣  서울시 교통 지도

E-009▣  MEDIA CLIPS(ARIS사) BATIC DEGINES (1SET) 맴핑소스

E-010▣  로드파일럿 2000    ( 대우정밀 전자지도)

여행, 세계풍물, 대자연관련====================================================

E-031▣  KBS World Information    4cd  4만원

E-032▣  National Geographic Street Locator (451MB)

E-033▣  National Geographic Trip Planner Platinum (1)(2)    2cd 3만원

E-034▣ MS Streets & Trips 2002 (NA)   2CD   3만원

바둑,레져,스포츠,취미관련========================================

E-051▣  은별

E-053▣  천하수담2000

E-054▣  인공지능 바둑 98 [for Windows]

E-055▣   평성기원2

E-065▣   PADI Encyclopedia of Recreational Diving(3cd)  5만원

E-066▣ Bonito RadioCom 5.1

어학 회화관련===============================================

E-071▣  NEW 오성식 생활영어 SOS  2CD  3만원

E-072▣  이것이 미국 영어다 (조화유 저)     4CD   4만원

E-073▣  이것이 여행 영어다 [영어교육용]

E-074▣  ACE 일본어회화 [일어]

E-075▣  야무진 일본어 [일본어 학습 타이틀]

E-076▣  이치다로 & 한컴 일본어판

E-081▣ JPT(일본어 능력시험 실전테스트)

E-084▣ MBC ENGLISH 매거진  (7개월치 7장)       7만원

E-085▣ SBS POWER ENGLISH  ( 7개월치 7장 )       7만원

번역==============================================================

E-100▣  I-SEOUL / JK

E-101▣  앙꼬르 V3.0 [Internet 번역용]

E-102나▣ TRANNIE 2000

E-102다 ▣  E-Tran 2001  영한번역프로그램

E-103▣ 워드 체인지 5.0 (영한 번역기)     3만원

E-103나▣ 바벨 Top 2002  (한글)      2만원

E-105▣  Universal Translator 2000        5만원

E-106▣  한가이드 2.0 (한영번역)

E-107▣  인가이드  (국내최고의 영한번역)

E-108▣  JapKo Trans 2000 (일한번역)

E-109 ▣  Click Q     (번역프로그램중 벤치마크 1위를 달리는...)

E-110▣ SYSTRAN_Professional_PREMIUM 번역프로그램  -2만원

사전류=========================================================

E-120▣  옥스포드영영사전

E-121▣  웹스터 영영사전(Webster's New World Dictionary & Thesaurus Deluxe Audio 2000)

E-122▣  두산 동아 프라임 영한/한영 사전

E-123▣  MS Book Shelf

E-124▣  PC DIC 7.0 (전문가용)

E-125▣  이찌방 사전 [일본어 사전]

E-126▣  사이버 전자사전 (전문가용)

E-127▣   Easy 전자 옥편 1.5 (전문가용)

E-128▣   캠브리지 영영사전 = (영어발음나옴)

E-129▣   영어발음 클리닉

E-130▣   collins cobuild Perfect

백과 사전류===============================================

E-141나▣   두산동아 세계대백과 2001 -5CD   3만원

E-142▣ 브리태니커 대백과사전 2000 (한글)        3Cd   3만원

E-142나▣ 브리태니커(Britannica)  세계대백과사전 2001     3cd  3만원

E-142다▣ 한글 브리태니커(Britannica) 세계대백과사전 2001 디럭스   3CD 3만원

E-143 라▣ MS Encarta Reference Library 2002                5CD  3만원

E-144▣  한메파스칼 대백과 사전   3CD  3만원

E-144 나▣  한메디지털백과사전 (밀레니엄판)        4CD  4만원

E-146▣  솔빛 세계 대백과 사전

E-156▣  르부르 박물관  (영문판임)

유소아   관련===============================================

E-174>  레고 아일랜드 (어린이용 블록쌓기 놀이)        에러! 판매중지

E-175▣  조이 블럭  2.0 [KBS 영상사업단]   (소아용)  ---최신

E-176▣  티미이야기 (유아용)   ------- 최신

E-177▣  마이니찌 일본어(유아용) ------- 최신

초등학생 관련=================================================

E-201▣  미 앤 마이 월드  -대교 멀티미디어 초등학교 영어 교육용

E-202▣  피터펜 영어학습 타이틀   2cd     에러;판매중지

E-203▣  프라임 초등영어사전

E-204▣  두뇌개발을 위한 몬테쏘리 시리즈   4CD  4만원

E-205▣  천재들의 우주/자연/인체/과학/세계사 백과사전    5cd 5만원(낱장 각 만오천원)

E-206▣  천재매머드와 배우는 과학원리

E-207▣  어린이 훈민정음 3.0    -최신의 3.0버전입니다!

중,고생 학습관련===================================

E-231▣  신나는 세계 역사      2CD  3만원

E-232▣  지구마을

E-233▣  물리마을

E-234▣  PIRANHA(피라니아) Redshift 3.0

E-235▣  계몽사 과학백과 세듀카   2CD  2만원

전문가,학회용====================================

E-251▣  A  General Survey of Korea Folk  (c)NAMO  - 버그수정중

E-252▣  조선왕조실록 97 증보판!! 4CD  6만원

E-253▣  고려대장경    2CD    4만원

E-254▣  한컴 삼국사기

E-255▣  한컴대한민국 현행법령집

E-256▣  법고을LX V6.0 [법원도서관-98년 3월]

E-256나▣   법고을 (LX ver 7.8)                                  4CD  4만원

E-257나▣    킹스필드 2000 대법원판례집

E-258▣  세법판례집

E-259▣  멀티 미디아 북한 대백과 사전[중앙일보사]

E-260▣  삼성 반도체 데이터 북 2.0

E-261▣  Machinery's handbook (기술서적)

E-261나▣ Machinery's Handbook    v.26

E-262▣  자미두수(주역관련 프로그램)

E-263▣ 주역 -사주프로그램의 대가라고 할 수 있죠.

성경 관련 =======================================

E-281▣  그림 성경[구약,신약]     2CD   3만원

E-282▣  목회 자료 큰백과 4.0     2CD   3만원

E-283▣  설교 예화 자료 CD 4집

E-284▣  성경 암송/읽기 365일

E-285▣  셈틀성경 목회자용 V4.0

E-286▣ MyBible 301  (성경전서입니다 )

업무용,비지니스,상업관련===================================================

E-305▣    명인 오피스 2000 (명인2000 +회계명인+팩스명인)  3만원

E-307▣  각종서식 및 업무용 프로그램 모음집  3만원

E-308▣  세무, 회계, 재고, 관리 프로그램 모음집   3만원

E-309▣ Quicken Quick Book pro 99       3만원

E-309나▣ Quicken 2002 Home Business  가격미정

E-309다▣ Quicken 2002 deluxe                 가격미정

E-310▣  얼마에요! 2000   - 회계프로그램!       2만원

dddddddddddddddd  의학관련  ddddddddddddddddddddd

D-001▣  한방동의보감-    소장가치 100%

D-001나▣  CD 가정한방대전

D-002▣ Stedmans Electronic Medical Dictionary v4.0a  3만원

D-003▣ 의학용 MRI-CT   2만원

D-004▣  Body Works 97 V5.0

D-005▣  BodyWorks 6.0 [for Windows]

D-006▣  Clinical Anatomy 1.0 [for Windows]

D-007▣  Griffith's 5 Minute Clinical Consult 1997(피부과)

D-008▣  Interactive Atlas of Human Anatomy

D-009▣  MAXX ; The Electronic Medical

D-010▣  The Illustrated  Merck Manual (16TH Edition)         2만원

D-011▣  아담 Symposium on Refractive Ophthalmology       (2CD) 3만원

D-012▣  아담 Symposium on Refractive Surgery (2CD) 3만원

D-013▣  아담 교수용버전 [A.D.A.M  Inside the story]

D-014▣  아담 교수용버전 [A.D.A.M  Nine month Miracle]

D-015▣  아담 교수용버전 [A.D.A.M  Ultimate Human body]

D-016▣  영상의학 CD  (4CD)  4CD   6만원(낱장 2만원)

D-017▣  해리슨의학백과 14TH

                    성인 타이틀
   * 많은 용량관계로 제목위주로 실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 임시홈페이지 참조하시고 홈피 장애시엔 연락주십시오
   * 물론 직접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는 각 타이틀마다 자세한 설명을 실어놓았습니다.

한국의 동영상

X-047▣  강제숙, 강제숙동생 ASF 버젼 -2만원

X-048▣  강제숙동생 mpg 버전

X-049▣  라라 리

Z-001▣  백지영 40분 풀버전

X-002-A▣  진주희 1

X-002-B▣  진주희 2

X-003▣  오현경 3

X-004▣   부산여대 몰카

X-006▣   이화여대 몰카

X-007▣   비디오방 몰래 카메라

X-008▣   신혼여행 셀프카메라

X-010▣  나레이터 모델 호텔 몰카   1 (한국)

X-011▣  나레이터 모델 호텔 몰카  2  (한국)

X-013▣  조루맨 몰카 (한국) ..

X-014▣  안양여관 몰카 (한국)

X-015▣  여관몰카(TV만 보는 여자)..

X-018▣   장미여관  (한국):유명했던 추억의 그필름,,,?

X-019▣  꽃방 588 밀착 몰카 (한국)

X-020▣  이태원 몰카(한국)

X-021▣  이대화장실 몰카 (원판)(한국)

X-022▣  그레이스백화점 몰카(한국)

X-025▣  천안모텔몰카

X-026▣  억수장모텔몰카:강력추천작

X-028▣  러브호텔몰카:적극추천작

X-029▣  교수와 제자 -

X-030▣   한국 : 영화 "거짓말"

X-031▣  젊은 대학생 누드 촬영 현장(한국)

X-036▣  산불조심....(한국);옛날에 날린 초창기 순국산 포르노

X-037▣  설현욱 성 클리닉(한국)...우리나라 배우(류미오 출연)가 벗고 나옴

X-039▣  일본영화+한국영화:  앙케이트조사를 빙자해여체를 농락...

X-042▣  조선족(무조건.강력추천작..설명이필요없습니다)

X-043▣  한국영계 +파멜라엔더슨 + 비방몰카 (GOOD!)

X-044▣  미아리쇼(담배피우기.병따기.최고의화질▣

X-045▣  유학생.크리스틴.외(오디션.1.2):

X-046▣  크리스틴 3탄!-이번엔 저택 수영장옆에서 솜씨를보임다!^^!

X-050▣  오파아퍼,김가람,강남까페 -2만원

X-051▣  박미현, 코리아18세 -2만원

X-052▣  선아 + 치한(일본)

X-053▣  부부3

X-054▣  목욕탕몰카

X-055▣  모델몰카 , 가면맨

X-056▣  다방레지/술병넣기/방배동몰카

X-2001▣  C양 한복(장유나)  2만원

X-2002▣  한국 목욕탕 몰카   2만원

X-2003▣  디즈니랜드(한국) 2만원

X-2004▣  껌딱지(한국)  2만원

동양의 동영상
[...]

Y-001▣  TOKYO SUMMER CAMP GIRL(동경대여름캠프)

Y-002▣  ひりまめよいう(무슨소리지?)

Y-003▣  복면일당

Y-004▣  Honey(허니)

Y-005▣  여보스

Y-006▣  AV포르노

Y-007▣  음란가정교사

Y-008▣  기라라가오리

Y-009▣  야상금기

Y-010▣  기브스

Y-011▣  아시안 아일런드

Y-012▣  여교사

Y-013▣  쇼군

Y-014▣  일로정당

Y-015▣  노목양자

Y-016▣  야메떼

Y-017▣  오망꼬고리고리

Y-018▣  삼남매

Y-019▣  어린소녀 (로리타)

Y-020▣  류미와 사오리

Y-021▣  간호사

Y-022▣  음란가족

Y-023▣  동경정관

Y-024▣  교양적고조

Y-025▣  호사적고조

Y-026▣  JAPANYOUNG

Y-027▣  SEXCRETARY(사가여비서)

Y-028▣  파신파교전

Y-029▣  빨간드레스

Y-030▣  문신여인

Y-031▣  소구미애

Y-032▣  음란 유령전설

Y-033▣   초체험지옥

Y-034▣  원조교제

Y-035▣  대화면특집(조개정밀분석!)

Y-036▣  50 대 3

Y-037▣  63명의 나체운동회

Y-038▣  로리타 (아동물-자동차버전)

Y-039▣  간호원

Y-040▣  소설가

Y-041▣  노복애욕

Y-042▣  초원의 여인

Y-043▣  오피스걸

Y-044▣  지철유색마

Y-045▣  고교여교사

Y-046▣  스위트걸 (달콤한 소녀)

Y-047▣  소녀성일기(일본)

Y-048▣  가정교사-도대체 뭐를 가르치는지 모르겠네!

Y-049▣  PENIS BELEIVER (崇拜陽具的女人)

Y-050▣  극도허형 (極道虛形):SM류 추천****

Y-051▣  일본 :

Y-052▣  야키코:

Y-053▣  누드수영장

Y-054▣  음폭군단

Y-055▣  천녀소혼

Y-056▣  SEXY REPORTER(섹시리포터)

Y-057▣  VENUS BANNY-X(비너스바니)

Y-058▣  SATIN ANGEL(사틴엔젤)

Y-059▣  SAVAGE PASSION(세비지패션)

Y-060▣  EIZOU(에이조우)

Y-061▣  신체검사

Y-062▣  성애19세

Y-063▣  COVER GIRL(커버걸)

Y-064▣   TOY(토이)

Y-065▣  변태업소

Y-066▣  몽 범

Y-067▣  MY TOKYO TUTOR 2

Y-068▣  고양이비키니

Y-069▣  미세데본번

Y-070▣  변태삼매

Y-071▣  지하철 몰카

Y-072▣  탐구적취향

Y-073▣  최고의 느낌

Y-074▣  HIMIKO (히미코)

Y-075▣  해변의 정사

Y-076▣  음수(동물)

Y-077▣  분홍드레스 여학생

Y-078▣  (무제)클럽의 여인들

Y-079▣  배덕레슨

Y-080▣  여자의 몸

Y-081▣  오빠의 여자

Y-082▣  사촌음탕매

Y-083▣  THE BATTLE OF THE MOST LUSTFUL GIRLS

Y-084▣  무제 <하이힐>

Y-085▣  女子校生ちあさ 風にして

Y-086▣  남근택배소시처

Y-087▣  세커플

Y-088▣  음색어록

Y-089▣  유키나

Y-090▣  Housekeeper

Y-091▣  졸업 <마이꼬 유끼>(처녀궁)

Y-092▣  세라복,정액도둑

Y-093▣  신혼여행,서점결박

Y-094▣  SWEET EIGHTEEN(달콤한 18세)

Y-095▣  감금

Y-096▣  NEO 출혈대제복

Y-097▣  DISCO 강간범

Y-098▣  아끼꼬유미

Y-099▣  제복천사

Y-100▣  H-스키나노

Y-101▣  정조대

Y-102▣  정액샤워

Y-104▣  목욕탕 몰카

Y-105▣  풍선의 여인

Y-106▣  수영장몰카,속옷에어로빅

Y-107▣  제목이 없네요

Y-108▣ 인디쎈트 어덜터리

Y-109▣  옥보단 무삭제판  (2CD-2만원)

Y-110▣  생리

Y-112▣  애니에서 실사(제목없음)

Y-113▣  퀴즈쇼

Y-114▣  포르노 스타

Y-115▣  퍼스트 나이트

Y-116▣  정적경혼 무삭제판 (2CD) - 2만원

Y-117▣ TANK (물먹이기 -약한모자이크)

Y-118▣ 고교생의 격정

Y-119▣  가오리 아이카와

Y-120▣  미야꼬

Y-121▣  asian college Cute (DIVX)

Y-122▣  정절소적 & 대경기혈 (DIVX)

Y-123▣  연속고조

Y-124▣  척팔도장

Y-125▣  First Timers(filthy)

Y-126▣  Japanese Food Play

Y-127▣  러브트레인.

Y-128▣  Sexual Servants (성노)

Y-129▣  The Kajeki Rape Mania (가제키 강 간 매니아)

Y-130▣  Cumming in Japan

Y-131▣  고급미녀

Y-132▣  금붕어넣기(내시경)

Y-133▣  하이웨이 허니

Y-134▣  Hot sex city    -Divx

Y-135▣  Lustful Beauty   -Divx

Y-136▣  Love me Babe  -Divx

Y-137▣  Sex Starved Sluts 2 굶주린뇬..^^ -Divx

[...]

== 2000번 이상은 2CD (2만원)입니다.==

Y-2501▣ PINKY (핑키)  2CD  2만원

서양의 동영상
[...]

Z-010▣  백설공주 1,2 (2CD)

Z-011▣  ANAL CLIMAX 2(아날클라이막스)

Z-012▣  독일 여대기숙사<독일>

Z-013▣   FUNNY ENTERPRISE (재미난 기업?)

Z-014▣  FORESKIN GUMP(포레스킨 검프)

Z-015▣  HOLLYWOOD SCANDLE

Z-016▣  CLOCKWORK ORGY(클락워크 오르기)

Z-017▣  YOUNG STUDENT(영계 여학생)

Z-018▣  ANCIENT ASIAN SEX SECRET

Z-019▣  SEX SHOW(색스쇼)

Z-020▣  ANAL SAVAGE (후장초인^^)

Z-021▣  CORN HEAD(외계인)

Z-022▣  배드 걸 넉다운

Z-023▣  PUSSY CAT(퍼시 캣)

Z-024▣  빅토리아의 은밀한 사생활

Z-025▣  PARADISE FOUND(파라다이스 파운드)

Z-026▣  GIRLS WHO TAKE GUYS WITH TWO COCKS

Z-027▣  TABOO(타부)

Z-028▣  INFERNO(인페르노)

Z-029▣  PLAYTIME (플레이 타임)

Z-030▣  AFAIR OF HEART(어페어오브헛)

Z-031▣  LET'S PLAY DOCTOR

Z-032▣  ANAL MAINIA(아날 매니아)

Z-033▣  SCHOOLBUS(스쿨버스)

Z-034▣  TIME PIECE(타임피스)

Z-035▣  FRANCH ROLITA(프랜치로리타)

Z-036▣  환상의 침대

Z-037▣  SISTER SNATCH 2(시스터스넷치)

Z-038▣  PUSSYMAN

Z-039▣  치어리더

Z-040▣  SHAME

Z-041▣  ANAL PLANET(후장의 별^^)

Z-042▣  우주조종사

Z-043▣  HOOKED ON CRACK

Z-044▣  알라딘

Z-045▣  해드 퍼스트

Z-046▣  GETTING PERSONAL

Z-047▣  금지된 환상

Z-048▣  THE PREGMENTED

Z-049▣  THE PYRAMID

Z-050▣  고조계시록 (전쟁영화)

Z-051▣  WORK OF ART  (예술작업)

Z-052▣  ART OF DESIRE (갈망의 예술)

Z-053▣  HOUSE OF DREAM  (꿈의 집)

Z-058▣  ANAL SAVAGE 2 (후장초인2)

Z-059▣  우유배달부와의 인터뷰..

Z-060▣  펜트 하우스 온더 와일드 사이드

Z-061▣  Flower Canman

Z-062▣   Intermate joumey(??여행?)

Z-063▣  Baby watch(베이비와치)

Z-064▣  ASIAN INVASION(동양인의 침략)

Z-065▣  비밀의 화원 <secret garden▣

Z-066▣  쉴라1

Z-067▣  FIST ANAL GYNECO

Z-068▣   Gneration X (엑스세대)

Z-069▣  차이나타운

Z-070▣  마왕(DEVIL)

Z-071▣  NINETEEN part34

Z-072▣    로리타

Z-073-A▣  MORE DIRTY DEBUTANTES 2001 part1

Z-073-B▣  MORE DIRTY DEBUTANTES 2001 part2

Z-074▣  데릴리움

Z-075▣  알라딘

Z-077▣  GIRL

Z-078-A▣  19세  part.41 N.1,2

Z-078-B▣  19세  part.41 N.3,4

Z-079▣  RUSTIN POWER (오스틴 파워 패러디)

Z-080▣  비키니 해변

Z-081▣  캣 하우스

Z-082▣  TEENY (10대)

Z-083▣ 버진2

Z-084▣  베어 백 (bare back)

Z-085▣  트러블 메이커

Z-086▣  스프레드웰쓰(Spread the wealth)

Z-087▣  씨크리트(Secret)

Z-088▣  슈퍼모델 파멜라엔더슨 타이틀

Z-089▣  후터스(HOOTERS)

Z-090▣  나이트와치(NIGHT WATCH2)

Z-091▣  나이트 쉬프트 널스 게임스 MOV게임

Z-092▣  트레이시의 "아이러브유"

Z-093▣  나이트클럽

Z-094▣  팬트하우스 인터액티브

Z-095▣  블론드 저스티스 (BLONDE JUSTICE)

Z-096▣  백도어투 깐느(BACK DOOR TO CANNE)

Z-097▣  히든옵세션

Z-098▣  베스트 아시안 아날

Z-099▣  호텔소돔4

Z-100▣  섹스 얼럿

Z-101▣  동영상모음집 Z101

Z-102▣ 캐피탈 디자이어

Z-103▣  킬러티트스 (쥑이는 젖꼭지. )

Z-104▣  팔러 게임스 (PARLOR GAMES)

Z-106▣  심플블루(SIMPLE BLUE)

Z-107▣  섹스 키튼(SEX KITTENS)

Z-108▣  동영상 모음

Z-109▣  플레이 씽(PLAY THING 2)

Z-110▣  클라우드(CLOUD 9)

Z-111▣  패넷레이터(터보레이터)

Z-112▣  동물원에서....(AT THE ZOO)

Z-113▣  테리 와 사바나  스페샬 (TERI & SAVANA)

Z-114▣  포린 텅 (FOREIGN TONGUE)

Z-115▣  오리엔탈 갱뱅 환타지

Z-116▣  호텔 하드코어 HOTEL HARDCORE

Z-117▣  신디의 섹서싸이즈 워크샵(s excercise workshop)

Z-118▣  패션 (PASSION)

Z-119▣  매시브 맬론

Z-120▣  드라큘라

Z-121▣  마릴린먼로 &  더티오브 카사노바

Z-122▣ THE FIST

Z-134▣ Hell Whores & High Heels

Z-124▣  NYMPH(요정)

Z-125▣  Love Revolution   DIVX

Z-126▣  Rocco animal Trainer

Z-127▣  Teeny  Peep  (DIVX) (10대 훔쳐보기)

Z-129▣  Matrik   (매트릭스 패러디)  (DIVX)

Z-130▣ super girl (SUPER MAN 패러디) (DIVX)

Z-131▣ TARJAN X - SHAME of jane (타잔패러디)

Z-132▣ the Best of BLUEONE (DIVX)

Z-135▣ Dmina dreaming

Z-136▣ Women In Black

Z-137▣ Nena das geile Biest von nebenan

Z-138▣ Gangbang girls 27

Z-139▣ Trapped

Z-140▣ Dangerous Things

Z-141▣ My first time vol.1

Z-142▣ Slut Hunt 5

Z-143▣ Im Rausch des Orgasmus  -Divx

Z-144▣ Sex In The Jungle I   -Divx

Z-145▣ Sex In The Jungle II    -Divx

Z-146▣ Dirty Little Sex Brats vol.2  -Divx

Z-147▣ Blonds On Fire  -Divx

Z-148▣ Schamlose Hingabe  -Divx

Z-149▣ Gang Bang World  -Divx

Z-150▣ Peversion of Barbara  바바라의 성도착 -Divx

Z-151▣ Seven Deadly Sins  -Divx

Z-152▣ Sex Opera     -Divx

Z-153▣ Klassenziel Sex  -Divx

Z-154▣ Amateur Teenies from Sweden  스웨덴의 10대 -Divx

Z-155▣ Dark Angel    -Divx

Z-156▣ ARIA   -Divx

Z-157▣ Dirty Club  -Divx

Z-158▣ Kreuzzuege   -Divx

Z-159▣ Call Girl    -Divx

Z-160▣   sexe de feu coeur de glace  -Divx

Z-161▣ Kamasutra   -Divx

Z-162▣ Killer Pussy 4    -Divx

Z-163▣ L'amour de Laure  -Divx

Z-164▣ Sexy Nurses 2  -Divx

Z-165▣ Teen Bowjob im Bahnhofsklo  -Divx

Z-166▣ Twisted Dreams   -Divx

Z-167▣ Unnatural Sex II   -Divx

Z-168▣ La princesse et la pute 1   -Divx

Z-169▣ Anabolic Assman vol.1 -Divx

[...]

==  2500번 이후는 2장짜리입니다. 2만원 ===

Z-2501▣ Silvia's Cream 2cd 2만원

Z-2502▣  72명의 치어리더 2cd 2만원

Z-2503▣  triple X files & porn acsess  2CD 2만원

Z-2504▣  Gina Wild    -Divx 2CD 2만원

Z-2505▣  Best of Rocco 4     -Divx 2CD 2만원

Z-2507▣ The Best Of Brianna Banks  2CD (DivX)  2만원

Z-2508▣ Ultimate Guide To Anal Sex For Woman  2CD (DivX) 2만원

Z-2509▣ Gold Bitches I  2CD (DivX) 2만원

Z-2510▣ Superfuckers 11  2CD (DivX) 2만원

Z-2511▣ Junge Debutantinnen 13 2CD (DivX) 2만원

Z-2512▣ Best of Dru Berrymore  2CD (DivX) 2만원

Z-2513▣ Pure Anal 2CD 2만원

Z-2514▣ Castings 31 (divx)

-----------------------엽기적인 타이틀 모음-----------------

-- 가끔 엽기는 정상이죠...^^
-- 항상 엽기는 변태구여...^^

동물시리즈
============
Z-054▣  10대의 개(TEENY'S DOG)
       -개와 하는 예쁜 아가씨들을 만나십니다.

Z-055▣  질투하는개 (JEALOUSY DOG)
   여주인이 남자와 하니 달려들어서 지가 해댑니다..
   허리운동이 장난이 아니네요

Z-056▣  동물
   뱀장어 개 닭 말 .... 안나오는 동물없이
   다해치우네요..... 무서분 여자....!

Z-057▣  동물
  역대 강아지중 가장큰 덩치를 가진....
  자식.. 물건도 실하군.... 쩝...

엽기동영상 모음
=================

Z-2001▣  The Worlds biggest gang bang   2만원

포르노 제작사에서 하는 이벤트입니다
여자가 얼마나 많은 남자를 싸게 하느냐는...^^.
암튼 남자들 줄서서 차례차례 올라가고..
막판 마무리는 일곱남자와 한번에 하는걸로 끝내주네요
의외로 동양여자가 클레오파트라 머리하고 나오는데
진주희 스타일입니다.. 꽤 귀여워요..
하버드 졸업한 홍콩여자라고 하네요..
행사장도 아테네 여신상 같은거 서있구..
신문에도 나는 유명한 이벤트입니다..
작년인가에는 기네스 신기록도 나왔다죠..?

Z-2002▣   Ultimate Guide to Anal Sex For Women  DIVX 2만원

- ANAL-SEX의 최고봉!! 아날의 정석!!
- 아직 국내에선 못 봤습니다.
- 짱입니다 ANAL 로 보여줄수 있는 모든걸 보여줍니다.
 3시간 분량이지만 DIVX 포맷이라서 화질도 좋습니다.
 ANAL-SEX 에 대해 관심있는 수강생들을 상대로 강의와
 실전으로 나눠서 다큐멘터리 식으로 진행하는데 생방송
 같이 실감납니다. 정말 항문에 별짓을 다합니다..
 관장하는 방법부터 어떻게 하면 스무스하게 삽입하는지..등등
 한번 보시면 이걸 왜 엽기에 넣었는지 아실겁니다.

Z-2003▣  모음2 (쉬메일)  2만원
 아직 수술전의 하리수? 들이 나옵니다.
 안드레아 - 아시안인데 무지 이쁜데 물건은 정말큽니다.^^
 칼로린 - 역시 미모를 자랑하죠 ...
 크리스티나 ,
 패트리시아 - 두남자를 상대하는 미모의 하리수??
 2transgender - 두명이 나와서 합니다.
 그것들 참.. 남잔지 여잔지 ....

Z-2004▣  gay's  (DIVX)

 기냥 쌩으로 멀쩡한 남자끼리 그룹으로 해대는 겁니다..
 엽기의 표본이죠...
 우연히 구한 희귀한거라 올립니다.

Z-2005▣ 하리수(쉬메일)  2만원

 Transsexual Centrefolds Volume 1  -Divx
 근래에 보기드문 훌룡한 쉬메일 필름입니다.
 쉬메일은 한마디로 온몸이 다 여자인데... 거기만 남자인 걸 말합니다.
 수술전의 하리수죠..
 정말 신기하군요.. 쉬메일 대 남자. 쉬메일 대 여자. 떼거지로 섞이기
 등 흔히볼수 없는 화면들을 고화질로 보여줍니다.
 한편으로 이렇게 잘나온 풀씨디는 드물죠...

Z-2006▣ Lust ohne Limit  ....  -Divx        2만원
 호모 둘과 레즈비언 둘이 만났습니다. ^^ 쌍쌍파티..
 이거 환장하겠군여... 완전히 남자 여자없이 아무나 가리지않고
 빨고 핥고 쑤셔댑니다..화면보고 상황을 이해하는데 조금씩 시간이 걸려여^^.
 아주 어지럽군여..  제네들 서로 안어울리기로 유명한데 ..
 정말 보기드문 겁니다..

Z-2007▣ 애니멀6                        2만원
  1편 Super Dog Beast  70메가
  검정개와 파랑머리 가발의 여자.....동양여잔줄 알았습니다.
  2편 아마츄어 애니멀  389메가
  물건 정말 실한 개시키가 나옵니다. 여배우도 꽤나 풋풋하구여..
  아주 영리한 넘입니다. ... 후회 없으실듯

Z-2008▣ Pee Piss  오줌싸기...  -Divx      2만원

 아주 엄청난 엽기입니다. 오줌을 받아먹습니다. 남녀 모두 거의
 미친듯이 받아먹네요. 넣고서 싸는 넘도 있고. 소변으로 할수있는
 모든걸 다 보여주네요... ^^  식사전에 보세요....
 살다 살다 이런건 첨보네요.. 화질도 좋습니다.

Z-2009▣ Milk Maids   -Divx      2만원

 젖이 나오는 여자들이 나옵니다. 짜는족족 분수처럼 나오네요
 출산한지 얼마안된모양인데도 아주 징하게 해대네여..
 게가가 보너스로 자기물건 자기가 빠는 넘도 나옵니다.
 저넘 진짜 물건이군여..

Z-2011▣ SM모음CD 0401  2만원
[...]

Z-2012▣ SM모음CD 0402  2만원

[...]

--------------------- 로리타  모음------------------------

/// 로리타 모음 ///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
/// 로리타 모음은 상황에 따라 판매를 중지할수도 있습니다.///
//  각장 500메가 - 700메가 // 매편 러닝타임 15분 이상//평균1시간이상!
//  우수작만 추리느라 버린 가짜 로리타만 7기가 입니다.
// !!로리타 시리즈 5장 구입시 10만원에 드립니다.!!
// !!로리타 시리즈 8장 모두 구입시 15만원에 드립니다.!!

R-001▣  로리타 모음(1)    3만원

-father&dauther- 아버지와 딸(11세 정도)로 배역을 잡았네요.
-picnic - 야외에서 남자와 소녀(13세)가....
-blackpants - 낯이 많이 익은 여자애(14세)네요..
외 3편

R-002▣  로리타 모음(2)    3만원

-비키- 곰인형을 안고있는데 10살이 되었을지 의심스러울정도...
      삽입조차 못할정도네요
-미니- 어린애와 3명의 아저씨들.....
외 2편

R-003▣  로리타 모음(3)    3만원

-boys - 여자애가 나이가 많고 남자애들 셋이 아주 어려보입니다.
-풍선 - 남자하나와 여자애 하나는 여중. 하나는 여고 정도..?
-bigVast-얼굴은 14살정도인데 가슴이 정말 큽니다. 아날까지 하네요
외 3편

R-004▣  로리타 모음(4)   3만원

-Asian lolita sex - 보기드문 동양 로리타 풀버전입니다.
검정교복 소녀를 가지고(아무리 많이 잡아도 13살 아랩니다)
털이 보송보송 합니다.^^ 잘 노는 군요.. 끝입니다 끝.

R-005▣  로리타 모음(5)    3만원

-동양모음편입니다.
세라복소녀-약간 변태틱한 아저씨가 학생에게 참 많은걸 요구하는군요
소녀의도장-제목부터 냄새가 확 납니다.
외 한국판2편

R-201▣  teen 모음(1)   2만원

6편 - 아직은 10대 중-후반의 소녀들이 등장합니다.

R-006▣  로리타 0401 (동남아,서양)  3만원
  페르즈 - 어린 서양 소녀입니다.
  동남아 15세 - 고것참 무지 시끄럽군여..일본넘이 한마디하면
           여러마디 합니다.

R-007▣  로리타 0402 (빅키,화장실) 3만원
    vicky-anal  이번엔 짧게 머리자르고 합니다.. 후장에..
                들어가는게 용하군여..
    화장실의 소녀  - 화장실 의 서양 학생들...

R-008▣  로리타 0403 (여중생,스트립셀카)  3만원
[...]

To Unsubscribe: send mail to [EMAIL PROTECTED]
with "unsubscribe freebsd-current" in the body of the 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