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한글 (English)" 형식으로 이름을 쓰는 것을 바꾸는 과정에서 관련 얘기가 나왔었는데요. "name"은 표지판,
간판에 써 있는 것과 같은, 현지에서 사람들이 쓰는 이름입니다. 중립성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リアンクール岩礁/리앙쿠르
암초"라고 쓴 게 설령 중립적이라고 쳐도.)

2019년 9월 1일 (일) 오후 10:14, Garam Gim <rowa...@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