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분은 다른 나라 혹은 지역의 행정 구역에서 비슷한 사례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찾아보고 그에 유사한 형태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여 제 개인적으로는 지금 당장 이렇게 하는 게 좋겠다, 저렇게 하는 게 좋겠다라고 콕 집어서
말하기는 다소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9년 9월 1일 (일) 오후 5:01, Jaeu Jeong <wod...@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