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CK Commoners 여러분!!

벌써 4월의 세번째 주말, 아니 일요일 입니다.
그래도 저번주의 악몽같은 황사가 없어서 훨씬 기분이 좋네요.

한가지 소식 알려드립니다. 열정과 능력과 감각을 갖춘 젊은 친구들이 모여 의미있는 행사를 시작합니다. 17일(월)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인디애니메이션 영화제, 多樂이죠. 현재 www.darakfest.com에 티저 홈페이지가 열려 있습니다.

기획단계에서부터 CC와 관련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던 친구들입니다. 시간도 충분하지 않았을텐데도 잘 준비해서 기대한대로 멋진 오프닝을 하네요. 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CCL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를 멋드러지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구경해보시고 격려의 말도 남겨주면 더 좋겠지요..^^

끝까지 좋은 행사 잘 치루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멋진 친구들에게 다시 한번 박수 보냅니다.

기획단계에서 CCK의 윤종수판사님께 여러가지로 자문을 받기도 했고, 공식적으로 출품된 애니메이션 일부와 기획진이 작성하는 기사에 CC라이센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메일을 보내드리게 된 것은 CC를 사용하는 행사이니만큼 CCK 홈페이지에 저희 행사를 소개하는 블로그기사를 올리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인데요, 비단 한국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저희 영문홈페이지가 준비되면 국제적으로도 CC관련 행사로 홍보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답장 기다리겠습니다.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윤종수

Creative Commons Korea

011-9187-9476

msn 메신저 id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