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지요.

지난 8월 CC Salon 이후에 오랜만입니다. 저는 Salon 이후, CCK는 든든한
국내 활동가들에게 맡기기로 하고, 도쿄 체재의 이점을 살려 iCommons 등
국제 연계 활동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공유하고픈 소식이 있습니다.

- 한국의 'Commons' 관련 행사 및 CC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유하고픈 정보
가 있으면 언제든 제게 알려주세요. iCommons (http://www.icommons.org,
각국 Creative Commons 의 네트워크 조직)으로 공유하겠습니다. 현재 11월
~12월 행사를 업데이트 중인데요, 내일까지 알려주시면 iCommons의 Lap
report 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 그밖에 이웃나라 일본의 재미있는 CC프로젝트가 iCommons에서 기사화되었
습니다. 한번 보시지요?

CC재팬의 C-Shirts 프로젝트
http://icommons.org/2006/09/29/connecting-the-real-world-the-internet-
with-cc-the-c-shirt-project/

뉴미디어와 공유 아트와 관련한 DIVVY/dual 프로젝트
http://icommons.org/2006/10/24/updating-the-art-world-with-new-media/

- 예전에 CCK에 기사화한 적이 있었던 Magnatune (http://
www.creativecommons.or.kr/blog/index.php?pl=355)의 CEO가 도쿄를 방문,
함께 식사를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iCommons에 기사화되었습니다. (http://
icommons.org/2006/10/16/dinner-with-magnatunes-john-buckman/) 정말 재
미있고 크리에이티브한 사람이더군요. 혹시 메일링리스트에 Magnatune
Korea 만들어보실 분 안 계신지요? 제게 연락주세요~

그런데, 요즘 왜 이리 CCK소식이 뜸한가요? 아니면, 저만 모르는건가요?
^^a 한국발 재미있는 소식을 들려주실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커
뮤니티에도  공유했으면 좋겠구요. CCK 식구들, 춥다고 웅크리지 말고 소
식 좀 주세요.

김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