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 "Heewon Kim"<[EMAIL PROTECTED]>
To : <cck@creativecommons.or.kr>
CC :
Date : Thu, 20 Apr 2006 12:11:59 +0900 (KST), Thu, 20 Apr 2006 12:11:36 +0900 (KST)
Subject : [Cck] 인디애니영화제 다락, 본격 오픈!

안녕하세요, 김정희원입니다.

인디애니영화제 多樂이 조금 전에 본격 오픈했습니다.

인력이 부족하다보니 약간 늦어졌어요.

하지만 더 멋진 웹사이트로 변신(!)했으니 꼭 한번 들러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오늘 새로 업데이트된 작품인

"안녕안녕 다이아몬드"

"떳다 그녀 1편"

"떳다 그녀 2편"

은 모두 CCL을 채택한 작품이니 꼭 감상해주세요~^-^

(떳다 그녀는 워낙 유명해서 벌써 보신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데,

아쉬운 것은 일본 애니로 소문이 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주욱 관심 가져주시리라 믿으며!!!

http://darakfest.com

클릭하세요~^-^

"우리 인터넷, Daum" http://www.daum.net 『평생쓰는 무료 한메일넷』

윤종수

Creative Commons Korea

011-9187-9476

msn 메신저 id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