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CCL 표기가 제대로 안 되어서
계속 참견을 하는 중입니다. ^-^;;
가능한 한 빨리 CC배너와 CCL표기를 추가하도록 할게요.

영어 자막은,
감독 재량에 따라 어떤 작품에는 있고 어떤 작품에는 없는 상황인데요...
그 부분도 바로 논의 들어가겠습니다.
번역팀만 꾸려지면 될 것 같아요.
기술적으로는 별 문제 없다고 하더라구요...

소식 업데이트 되는대로 메일 드리겠습니다!

희원 드림

"우리 인터넷, Daum" http://www.daum.net 『평생쓰는 무료 한메일넷』